광고
광고
연예

김소은 화보 공개! 깨끗한 피부+청순한 모습 ‘눈길’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09:36]

김소은 화보 공개! 깨끗한 피부+청순한 모습 ‘눈길’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03/19 [09:36]



배우 김소은이 토탈 이너뷰티 ‘쁘띠나인’ 새 뮤즈로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피부와 특유의 청순함으로 넘사벽 ‘뷰티 여신’으로 등극한 것.

 

‘쁘띠나인(Petit9)’은 의약품 전문기업 아모스팜(대표 최재호)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아홉 가지 기능성 원료를 한 포에 담으며 어둡고 건조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토탈 이너뷰티(먹는 화장품)이다.

 

이번에 새로이 ‘쁘띠나인’의 모델로 나서게 된 김소은은 밝고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한 브랜드 화보를 공개,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와 청순한 모습으로 피부건강에 관심이 많은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 체결과 관련해 아모스팜의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김소은씨의 이미지가 ‘쁘띠나인’을 대표하는데 가장 적합하다.”는 견해를 밝혔다. 아울러 “중소기업이 큰 결심을 하지 않으면 진입할 수 없는 매체홍보 시장에서 김소은씨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쁘띠나인’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성공한 스토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는 의견도 덧붙였다.

 

이렇게 토탈 이너뷰티 ‘쁘띠나인’ 의 새 모델로 활약하게 된 김소은은 현재 차기작 검토중에 있다.

 

<사진 제공 -아모스팜>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