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마리아 칼라스 : 세기의 디바- 마리아 칼라스를 담은 한 폭의 우아한 초상화 같은 메인 포스터 공개!

모두가 찬양했으나 누구도 진정으로 이해하지는 못했던 고독한 디바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6/13 [16:44]

마리아 칼라스 : 세기의 디바- 마리아 칼라스를 담은 한 폭의 우아한 초상화 같은 메인 포스터 공개!

모두가 찬양했으나 누구도 진정으로 이해하지는 못했던 고독한 디바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9/06/13 [16:44]

세기의 디바, 마리아 칼라스의 오페라보다 드라마틱했던 인생과 사랑, 그리고 음악을 담은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원제: Maria by Callas: In Her Own Words, 감독: 톰 볼프, 출연: 마리아 칼라스,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그녀의 일생을 담은 감동적인 초상화’라는 영화의 평에 어울리는 한 폭의 초상화 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리아 칼라스에 대한 아름다운 초상화이자
시간이 지울 수 없는 그녀의 궤적에 대한 오마주!”- La Nacion
칼라스의 기품과 포스가 담긴 초상화 같은 메인 포스터 대공개!
 
 한 세기의 전설이 된 디바, 마리아 칼라스의 오페라보다 드라마틱한 인생과 아리아보다 애절했던 사랑을 담은 아트 다큐멘터리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가 7월 11일 개봉을 확정하며 한 폭의 초상화같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는 사망 3년 전 인터뷰와 미공개 편지, 출판되지 않은 회고록을 통해 모두가 사랑했던 디바 칼라스와 사랑과 안정을 갈망했지만 음악이라는 운명을 벗어날 수 없었던 인간 마리아의 삶을 담은 다큐멘터리.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칼라스는 세계적인 디바가 되지만 그녀가 가장 원했던 행복인 가정에서의 소박한 행복은 가질 수 없었다. 어머니의 압박으로 음악만을 해야했던 어린 시절, 파경에 이른 첫 결혼, 그리고 인생 일대의 사랑이었으나 결국 그녀를 배신한 아리스토 오나시스와의 러브스토리까지, 드라마틱했던 칼라스의 인생은 그녀의 언어를 통해 영화가 되었다.

영화에 삽입된 칼라스의 노래는 전설의 이유를 증명하며, ‘무대를 포기할 수도 있었지만 노래하는 운명은 벗어날 수 없었다’는 그녀의 운명이 역설적으로 관객들에겐 어떤 감동을 주었는지 보여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 영화는 전설이 된 마리아 칼라스를 그린 따뜻하고 감동적인 초상화’(We Are Movie Geeks)라는 리뷰에 걸맞게 마리아 칼라스를 담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초상화를 보는 듯하다.

푸른 배경에 붉은 블라우스와 실크 스커트를 입고 정면을 응시한 채 앉아있는 마리아 칼라스는 디바의 기품을 보여주는 한편 관객들에게 말을 거는 듯하다. 실제로 영화는 그녀의 언어로 자신의 삶과 음악, 그리고 사랑에 대해 들려주는 영화로 칼라스에게서 온 마지막 편지와도 같다.

 

56회 뉴욕영화제, 37회 벤쿠버국제영화제, 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 54회 시카고국제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고, 2018년 마스터오브아트 영화제에서 수상한 것은 영화적인 완성도를 입증한다.

하단에 삽입된 ‘마리아 칼라스에 대한 아름다운 초상화이자 시간이 지울 수 없는 그녀의 궤적에 대한 오마주!’(La Nacion) 리뷰는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그녀의 궤적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며 불꽃 같은 인생을 살았던 디바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낸다.
 

▲     © 문화예술의전당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처음으로 한국의 관객들을 만났던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는 “마리아 칼라스의 가장 강력한 유품이자 마지막 무대로의 초대장”-San Francisco Chronicle, “전설적인 마리아 칼라스를 그린 따뜻하고 감동적인 초상화”-We Are Movie Geeks,

“시간이 지울 수 없는 그녀의 궤적에 대한 오마주”-La Nacion, “오페라 역사상 가장 악명높게 표현했던 예술가의 전설로 새로운 팬들을 끌어들일 것”-The Wrap 등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모두가 찬양했으나 누구도 진정으로 이해하지는 못했던 고독한 디바, 칼라스의 드라마틱한 삶을 담은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원제: Maria by Callas: In Her Own Words)
감독: 톰 볼프
주연: 마리아 칼라스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113분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일: 2019년 7월 11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jinjinpictures
인스타그램: @jinjin_pictures
트위터: @jinjinpic

Synopsis
오페라보다 드라마틱한 인생
노래가 끝나면 삶이 시작된다!

뛰어난 곡 해석력과 마음을 울리는 연기로 전설이 된 디바 칼라스
하지만 화려한 무대를 내려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었던 그녀, 마리아
모두가 사랑했지만 끝내 고독했던 디바의 일생이 공개된다!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