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나이트메어 시네마 - 미키 루크,믹 개리스, 죠 단테, 데이빗 슬라이드 -살고 싶어?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8:15]

나이트메어 시네마 - 미키 루크,믹 개리스, 죠 단테, 데이빗 슬라이드 -살고 싶어?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6/27 [18:15]

 공포의 극장에서 끔찍한 악몽이 플레이된다! -나이트메어 시네마-할리우드 원조 카리스마 미키 루크!악몽을 상영하는 의문의 영사 기사로 완벽 변신!



다섯 명의 호러 거장 감독이 함께 만들어 화제를 모은 버라이어티 공포 <나이트메어 시네마>에 할리우드 원조 카리스마 배우 미키 루크가 영화 전체를 이끌어가는 영사 기사 역할을 맡아 더욱 기대를 끌어모으고 있다.

[수입/배급: ㈜영화사 빅 | 감독: 죠 단테, 데이빗 슬라이드, 믹 개리스, 류헤이 키타무라, 알레한드로 브뤼게 |

출연: 미키 루크, 엘리자베스 리저, 모리스 버나드, 리처드 체임벌린, 안나베스 기쉬 |

개봉: 2019년 7월 17일 예정]

▲     © 문화예술의전당


<씬 시티:다크히어로의 부활>부터 <아이언맨 2>까지
할리우드 원조 섹시 배우 미키 루크!
전에 없던 역대급 버라이어티 호러 무비로 돌아오다!

▲     © 문화예술의전당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버라이어티 호러 무비의 전설을 만들어 갈 영화 <나이트메어 시네마>의 주인공 ‘미키 루크’의 연기 변신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이트메어 시네마>는 늦은 밤 극장을 찾은 다섯 명의 낯선 사람들이 스크린을 마주하는 순간, 자신의 끔찍한 악몽과 마주하게 되는 옴니버스 형식의 버라이어티 호러 무비.

 

<그렘린> <병사들의 귀환>의 죠 단테 감독, <이클립스>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의 데이빗 슬라이드 감독, <사이코4> <고스트>의 믹 개리스 감독, <고질라-파이널 워즈>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의 류헤이 키타무라 감독, <후안 오브 더 데드> <쇼킹 오브 데스>의 알레한드로 브뤼게 감독까지 총 다섯 명의 호러 거장 감독들의 소름 끼치고 섬뜩한 연출로 호러 매니아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 문화예술의전당


미키 루크는 극 중 의문의 리알토 극장을 찾은 관객에게 그들 내면의 악몽을 스크린으로 보여주는 영사 기사 역으로, 다섯 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묶는 중요한 인물을 맡았다. 1980년대 할리우드의 섹시 가이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 <더 레슬러> <아이언맨 2>에서 강하고 남성적인 모습으로 제2의 연기 전성기를 맞으며 캐릭터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     © 문화예술의전당

그의 신작 <나이트메어 시네마>에서는 백발과 긴 가죽 코트로 외적인 변신은 물론, 비밀을 감춘 영사 기사 역할을 완벽한 연기로 소화하며 호러 무비까지 접수하였다. 다섯 개의 공포 에피소드를 이끌어 가는 영사 기사, 그는 리알토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왜 내면의 악몽을 보여 주는지, 자신의 악몽을 마주한 관객들은 과연 극장을 탈출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올여름 최고의 공포로 더위를 오싹하게 얼려버릴 버라이어티 호러 무비 <나이트메어 시네마>는 오는 7월 17일 극장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다섯 명의 낯선 사람, 다섯 개의 끔찍한 악몽!
늦은 밤, 버려진 극장으로 홀린 듯 들어간 다섯 명의 낯선 이들.
그림자들 속에 숨어 있는 의문의 영사기사가 틀어주는
자신의 내면 속 가장 깊고 어두운 공포의 이야기와 마주하게 되는데…
살고 싶어? 어디 한번 도망쳐봐!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INFORMATION]
■    제목    나이트메어 시네마
■    원제    Nightmare Cinema
■    감독    믹 개리스, 죠 단테, 데이빗 슬라이드
류헤이 키타무라, 알레한드로 브뤼게
■    출연    미키 루크, 엘리자베스 리저, 모리스 버나드,
리처드 체임벌린, 안나베스 기쉬
■    수입/배급    ㈜영화사 빅
■    러닝타임    119분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개봉    2019년 7월 17일

▲     © 문화예술의전당

▲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