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모델 한혜진,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강렬한 화보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08/23 [12:51]

모델 한혜진,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강렬한 화보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08/23 [12:51]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19F/W 시즌부터 새로운 뮤즈로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선정했다.

 

쉬즈미스가 공개한 19F/W 광고 캠페인 속 한혜진은 매혹적인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톱모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자켓을 걸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그녀는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쉬즈미스의 룩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혜진은 뛰어난 패션 감각과 모델로서 철저한 자기관리와 당당한 자신감을 가진 마인드의 소유자로 동시대 여성들의 워너비" 라며 “이번 시즌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이미지와 쉬즈미스만의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는 뮤즈로 활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혜진과 함께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한 쉬즈미스는 이번 F/W시즌, 블랙 앤 화이트의 임팩트 있는 컨셉을 바탕으로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무드를 내세워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했다. 전체적으로 데일리 라인, 포멀 라인, 프리미엄 라인 등으로 세분화하여 모던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더욱 부각시켜 선보이고 있다.

 

한편, F/W시즌 동안 뮤즈 한혜진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쉬즈미스의 고감도 이미지를 내세울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