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굿럭 패딩 입고, 위너에게 행운을 받자~

에잇세컨즈, ‘위너 패딩’ 인기 고공행진에 감사 이벤트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7/11/28 [13:18]

굿럭 패딩 입고, 위너에게 행운을 받자~

에잇세컨즈, ‘위너 패딩’ 인기 고공행진에 감사 이벤트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7/11/28 [13:18]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7년 겨울 대표아이템으로 선보인 롱패딩 ‘굿럭 패딩(GOOD LUCK)’이 판매를 시작한지 2주만에 6천장이 넘게 판매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이 계속되면서, 상품 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위너 (WINNER)와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행운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굿럭(GOOD LUCK), 위너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에잇세컨즈, ‘위너 패딩’ 인기 고공행진에 감사 이벤트

 

 

‘굿럭 패딩’은 올 겨울 대유행하고 있는 에잇세컨즈의 대표적인 롱패딩 제품으로, ‘행운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행운을 주고,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했다. 139,000~14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라쿤퍼, 오리털 소재 등을 적용한 것은 물론, 퀼팅 디자인을 가미해 경쟁브랜드와 차별화 했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가 모델로 촬영한 3편의 영상은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청춘 등 활발한 예능활동을 하고 있는 위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굿럭 패딩은 ‘위너 패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면서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   12월 8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고객 초청 팬사인회 개최


 12월 8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위너 팬사인회에는 롯데본점/강남점 에잇세컨즈 매장 및 온라인 SSF샵(www.ssfshop.com)에서 패딩을 구매한 고객 중 110명을 비롯, 에잇세컨즈 디지털 채널을 통해 응모한 고객 1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작년 지드래곤의 ‘완판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은 에잇세컨즈 롱패딩은 올해 ‘굿럭 패딩’으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영희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