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메기-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영화 '메기' -믿고 싶은 '윤영', 믿기 싫은 '경진', 믿지 못할 '성원'까지,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19/09/09 [17:13]

메기-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영화 '메기' -믿고 싶은 '윤영', 믿기 싫은 '경진', 믿지 못할 '성원'까지,

전혜린 기자 | 입력 : 2019/09/09 [17:13]

독립영화계 스타와 베테랑 배우의매력 넘치는 케미를 볼 수 있는미공개 스틸 4종 공개! , 병원을 발칵 뒤집은 19금 엑스레이 사진,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싱크홀과 지구의 위험을 감지하는 특별한 메기까지,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을 담은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메기>가 영화의 스토리를 궁금하게 하는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했다. (감독: 이옥섭 / 출연: 이주영, 문소리, 구교환 / 기획, 제작: 국가인권위원회 / 제작: 2X9HD / 배급: ㈜엣나인필름, CGV아트하우스)

“사람들은 왜 서로를 의심할까요?” 믿고 싶은 간호사 윤영
그리고 남을 믿지 않는 부원장 경진과 믿지 못할 남자친구 성원까지!
미공개 스틸 4종이 예고하는 숨겨진 이야기!

▲ 메기-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영화 '메기' 믿고 싶은 '윤영', 믿기 싫은 '경진', 믿지 못할 '성원'까지,   © 문화예술의전당

 
믿고 싶은 '윤영', 믿기 싫은 '경진', 믿지 못할 '성원'까지, 믿음과 의심 사이에 선 그들의 상상초월 미스터리 코미디 <메기>가 의심의 구덩이에 빠진 세 사람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간호사 윤영(이주영)과 그녀의 남자친구 성원(구교환)이 근심 가득한 얼굴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마치 서로를 의식하지 않는 듯 애써 외면 하고 있지만 심상치 않은 이들의 분위기는 거울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 온다.

▲ 메기-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영화 '메기'    © 문화예술의전당


이 밖에도 무표정한 윤영의 클로즈업 된 얼굴과 기차 레일 옆에 앉아 심각하게 생각하는 성원의 모습은 표정 하나만으로도 믿음과 불신의 사이에서 방황하는 두 사람의 섬세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야외 객석에서 떨어져 있는 윤영과 부원장 경진(문소리)의 모습은 문소리, 이주영, 구교환 등 탄탄한 배우들의 케미가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메기-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영화 '메기'   © 문화예술의전당


독립영화계 스타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들의 포텐 터지는 연기를 볼 수 있는 <메기>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공개 이후 SNS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한국독립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믿음과 불신 사이, 그 경계에 서있는 윤영, 경진 그리고 성원 세 사람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한 <메기>는 오는 9월 26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 메기-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영화 '메기'     © 문화예술의전당


9월 26일 개봉을 앞둔 이주영, 문소리, 구교환 주연의 영화 <메기>가 매력 포텐 터진 배우들의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연기를 예고하며 올해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메기>는 병원을 발칵 뒤집은 19금 엑스레이 사진,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싱크홀과 지구의 위험을 감지하는 특별한 메기까지,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을 담은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 © 문화예술의전당


먼저 <춘몽>(2016), <꿈의 제인>(2016), [역도요정 김복주](2016),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2018), <협상>(2018) 등 독립영화는 물론 브라운관과 상업영화까지 활약하며 사랑 받고 있는 이주영이 믿고 싶은 간호사 ‘윤영’ 역을 맡았다. 장르와 캐릭터에 구애 받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온 이주영은 자신이 근무하는 마리아 사랑병원을 발칵 뒤집은 소문의 주인공이 자신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이 싹트는 와중에, 남자친구 성원과의 관계에서도 조금씩 이상한 기운을 감지하는 간호사 ‘윤영’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문소리는 주변 사람들을 믿지 못하는 부원장 역할을 맡아 간호사 ‘윤영’ 역의 이주영과 콤비 플레이를 펼친다.


<박하사탕>, <오아시스>, <자유의 언덕> 등 거장들의 작품부터,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스파이> 등 흥행작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펼친 것은 물론, <여배우는 오늘도>에서는 주연은 물론 감독으로 나서는 등 영화계에서 전방위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만큼 <메기>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 손자 베스트>에서는 내일이 없는 청춘으로, <꿈의 제인>에서는 미스터리한 여인으로 분해 배우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구교환 역시 여자친구 윤영에게 누구보다 다정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의심스러운 ‘성원’ 역을 맡아 개성 가득한 연기를 선보인다. 구교환은 최근 <메기>의 개봉 소식과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 <반도>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배우로서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메기>는 이처럼 한국 영화계의 내로라하는 배우들뿐만 아니라 라이징 스타들이 합류해 영화의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다수의 독립영화를 통해 신선한 매력을 보여준 박경혜와 김꽃비는 각각 마리아 사랑병원의 방사선사와 환자로 열연, 병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소동들과 만나게 된다. 탄탄한 연기 내공의 박강섭과 음악으로 사랑 받아 온 유명래퍼 던밀스는 구교환 배우가 열연한 ‘성원’의 동료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재기발랄한 연출,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들까지 총출동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메기>는 오는 9월 26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메기
감독 이옥섭
출연 이주영, 문소리, 구교환
기획/제작 국가인권위원회
제작 2X9HD
배급 ㈜엣나인필름, CGV아트하우스
해외배급 엠라인디스트리뷰션
장르 미스터리 펑키 코미디
러닝타임 89분
제작년도 2018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9년 9월 26일



SYNOPSIS

“사람들은 왜 서로를 의심할까요?”

이 곳은 마리아 사랑병원. 오늘은 민망한 엑스레이 사진 한 장으로 병원이 발칵 뒤집혔어요!
세상에! 저를 가장 좋아하는 간호사 윤영 씨는 소문의 주인공이 자신과 남자친구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하고 있어요

과연 윤영 씨는 이 의심의 구덩이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아, 제 소개가 늦었네요. 저는 메기입니다.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