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정혜성, 출근룩→구미호 의상까지 찰떡 소화!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10:34]

'쌉니다 천리마마트' 정혜성, 출근룩→구미호 의상까지 찰떡 소화!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11/14 [10:34]

 

‘쌉니다 천리마마트’ 속 정혜성의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에서 똑똑하고 유쾌한 스파이 조미란 역을 맡은 배우 정혜성이 완벽한 의상 소화력을 뽐냈다.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사진 속 정혜성은 연한 컬러의 블라우스에 체크 패턴 자켓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센스 있는 출근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올림머리에 연보랏빛 트레이닝복 세트를 입고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긴 생머리에 털 달린 구미호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정혜성은 지난 8회 방송에서 문석구(이동휘 분)의 엄마가 사실은 오래전에 죽었다는 충격적인 비밀을 가장 먼저 알게 되었고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참지 못하며 슬픔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지게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