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온 가족이 즐기는 ‘장화 신은 고양이’ 신드롬 예고!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15:49]

온 가족이 즐기는 ‘장화 신은 고양이’ 신드롬 예고!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9/12/16 [15:49]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개막과 동시에 뜨거운 환호와 반응이 이어지며 예매처 1위를 석권하고 새로운 반향을 예고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러시아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 시킨 러시아 대표 가족뮤지컬로 개막 전부터 큰 관심을 받은 이번 작품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 선 공개를 통해 눈길을 끌었던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작품이다.

 

▲   스웩 넘치는 랩부터 신나는 락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 문화예술의전당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그 동안 가족뮤지컬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오감을 자극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이중 턴테이블을 활용한 화려한 무대전환으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연 전부터 객석과 무대를 오가며 관객들과 끊임 없이 교감을 나누는 실감나는 고양이들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교훈을 전하는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고 관객 참여를 통해 재미까지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작품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스웩 넘치는 랩부터 신나는 락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공연 마지막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캐롤 싱어롱까지 더해지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더 좋아하고 즐기는 뮤지컬로 입소문 나며 온 가족의 연말 선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 된다.

 

▲     © 문화예술의전당


다양한 로비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포토존과 장화, 고양이 머리띠, 고양이 장갑 등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존과 시선을 사로잡는 ‘눈 내리는 산타 마을’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펼쳐보인다.

 

▲ 스웩 넘치는 랩부터 신나는 락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관객들을 사로잡았     © 문화예술의전당

 

HJ키즈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가족뮤지컬 시장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며 주목 받고 있다. “비교불가! 수준이 다른 공연”(lhs530***), “지금까지 본 공연 중에 최고였다고 하네요!”(timothy***), “어른들의 함성 소리가 더 크게 들렸던 공연,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shimonos***), “또 보러 가자고 하네요”(hsm140***) 등 다양한 후기가 뜨겁게 이어지며 오는 21일 개막 예정의 HJ키즈의 또 다른 작품인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예매처 1위를 기념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개막 기념 전석 50% 할인’을 한 주 연장할 예정이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내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