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다희, 눈길 사로잡는 패션 화보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12/20 [10:17]

배우 이다희, 눈길 사로잡는 패션 화보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12/20 [10:17]

 

 

 

우월한 피지컬과 뛰어난 패션 센스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등극한 배우 이다희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다희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로마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포즈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오야니(ORYANY)백으로 포인트를 살린 이다희는 스커트부터 팬츠, 투피스 스타일링 등 다양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이다희는 체크 재킷에 블랙 이너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함께 코디한 액세서리는 오야니 ‘로티 새들 크로스바디’ 백으로, 반달 모양의 쉐입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두 가지 종류의 스트랩이 특징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도회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다. 이다희는 트렌디한 패턴 투피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이다희가 선택한 오야니 ‘테일러 미드 크로스바디’ 백은 오야니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로 스타일링에 따라 귀여운 느낌과 트렌디함을 연출할 수 있으며, ‘벤틀리 크로스바디’ 백은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교체 가능한 스트랩으로 폭 넓은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한편, 이다희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는 그라치아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오야니(ORYANY)>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