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동요계 BTS ‘핑크퐁’과 만났다! ‘핑크퐁’ 선배와 ‘핑크뽕’ 결성!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9/12/20 [14:23]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동요계 BTS ‘핑크퐁’과 만났다! ‘핑크퐁’ 선배와 ‘핑크뽕’ 결성!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9/12/20 [14:23]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이 동요계 BTS ‘핑크퐁’과 만났다. 유산슬이 전 국민의 마음을 싹 다 사로잡은 데 이어 해외 진출을 위해 시동을 건 것.

 

유산슬이 ‘핑크퐁’ 선배들과 ‘핑크뽕’을 결성해 ‘상어가족’ 트로트 버전에 맞춰 끼를 대방출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에는 유산슬과 전 세계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마음을 뺏은 동요계의 BTS ‘핑크퐁’의 특별한 ‘상어가족’ 컬래버 현장이 공개된다.

 

한 스튜디오에 들어선 유산슬은 누군가를 보고 덕심 폭발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산슬이 반가워한 이는 바로 전 세계적인 스타 ‘핑크퐁’과 아기 상어. 유산슬은 “TV에서 뵙던 ‘핑크퐁’ 씨와 아기상어 님”이라고 촌칭을 사용하며 팬심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과 ‘핑크퐁’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된 이유는 바로 ‘유산슬 해외 진출 프로젝트’를 위함이다. ‘핑크퐁’은 전 세계 1억 5천만 명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요계 월드스타.

 

'핑크퐁'의 인기 동요 '상어가족'은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HOT 100’에 진입하면서 관심을 끌었고, 미국 유명 토크쇼인 '엘렌 쇼'와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메이저리그 응원가로 활용되면서 어른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이에 유산슬은 먼저 글로벌 팬심을 접수한 ‘핑크퐁’과 만나 유산슬 버전 ‘상어가족’ 트로트 컬래버를 진행하며 해외 진출 준비에 시동을 거는 것.

 

유산슬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아이들의 마음을 훔치셔야 합니다”라는 촬영 감독의 주문에 머쓱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 유산슬은 ‘핑크퐁’ 선배 탕수육, 깐풍기와 함께 ‘핑크뽕’을 결성한다. 유산슬은 “수육 선배와 풍기 선배”의 밀착 율동 트레이닝에 힘입어 실력이 쑥쑥 느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유산슬은 단체 촬영을 곧잘 소화하더니 끼와 매력을 맘껏 방출할 수 있는 개인 애드리브 율동 촬영에서 48세 막내다운 잔망미와 촐싹거림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트로트 풍 ‘상어가족’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상어가족’ 유산슬 버전 녹음을 돕기 위해 박상철이 디렉터로 함께한다. 유산슬은 홀로 전통 트로트곡 디렉팅을 위해 녹음실을 찾아 멘붕에 빠진 상철 선배에 동병상련(?)을 느끼며 광대 씰룩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대세와 대세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트로트계 핵돌풍 유산슬과 전세계 초통령 ‘핑크퐁’이 함께한 들썩들썩 ‘상어가족’ 컬래버는 오는 21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뽕포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