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크래프트한스 다양한 이벤트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01/01 [09:48]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크래프트한스 다양한 이벤트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01/01 [09:48]

최강 마블 제작진의 2020년 첫 번째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뜨거운 관심 속 드디어 오늘 개봉한 가운데, 2차 액션 무빙 포스터와 다양한 빅 이벤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내 뜨거운 반응 속 드디어 오늘 대개봉!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2차 액션 무빙 포스터 공개!

수제 맥주 증정부터 할인권 획득까지!

영화만큼이나 다양한 빅 이벤트로 뜨거운 화제!

   

 

<어벤져스> 시리즈 감독 루소 형제와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의 만남, 최강 마블 제작진의 참여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스릴감이 폭발하는 2차 액션 무빙 포스터와 빅 이벤트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경찰 연쇄 살해 사건의 범인을 쫓는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의 강렬한 액션 퍼레이드를 담은 루소 형제와 마블 제작진의 2020년 첫 액션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2차 액션 무빙 포스터는 예리한 표정으로 경찰 연쇄 살해 사건 현장에 나타난 ‘데이비스’(채드윅 보스만)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손에 피를 묻힌 놈들은 반드시 잡는다”라는 대사와 함께 박력 넘치는 표정을 짓는 채드윅 보스만, 그리고 범인을 잡기 위해 차단되는 뉴욕 맨해튼 도시의 장면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악마 복면을 쓴 채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살해범 ‘레이’(테일러 키취)와 이들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찰들의 액션씬은 벌써부터 관객들을 짜릿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범인을 향해 돌진하는 채드윅 보스만의 모습이 이어져 결말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거대한 액션 스케일을 예고하며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이 등장했음을 보여준다.

 

     

한편, 2020 첫 번째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새해 개봉을 맞이해 다양한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크래프트한스는 개봉일 1월 1일부터 종영 시까지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매장에 티켓을 가져오면 수제 맥주 한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강남1호점부터 강남2호점, 연남점, 종각점, 북동탄점, 인천구월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마트24에서는 전국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어플 내 통합 바코드를 적립하면 영화 예매권 혹은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니 뮤직에서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OST 음악을 듣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며,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처럼 역대급 스케일의 빅 이벤트를 통해 더욱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2020년 관객들의 첫 시작을 짜릿하게 만들며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2020년 첫 포문을 열 최강 마블 제작진의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현재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20년 첫 번째 액션버스터의 등장! ,쫄깃한 액션 퍼레이드로 심장 박살 주의!'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 '어벤져스' 시리즈 감독 루소 형제와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의 만남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1월 8일 개봉을 앞두고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벤져스> 시리즈 루소 형제 X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2020년 마블 제작진의 새로운 액션 퍼레이드!

뉴욕 맨해튼 전면 봉쇄, 출구 없는 추격이 시작된다!

강력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30초 예고편 공개!

▲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블랙 팬서에 이어 히어로로 돌아온 채드윅 보스만,채드윅 보스만, J.K. 시몬스, 시에나 밀러, 테일러 키취     © 문화예술의전당

 

<어벤져스> 시리즈 감독 루소 형제와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의 만남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이 오는 1월 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경찰 연쇄 살해 사건의 범인을 쫓는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의 강렬한 액션 퍼레이드를 담은 루소 형제와 마블 제작진의 2020년 첫 액션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경찰 ‘데이비스’로 변신한 <블랙 팬서>의 채드윅 보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과 함께 ‘<어벤져스> 시리즈 감독 루소 형제 제작’ 크레딧으로 시작,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경찰 연쇄 살해 사건이 발생하면서 ‘데이비스’가 맨해튼의 모든 출구를 봉쇄, 경찰도 막을 수 없는 미친 작전을 펼쳐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크레딧과 함께 압도적인 도시 시퀀스부터 카 액션, 총격씬, 숨 막히는 추격까지 속도감 넘치는 액션 퍼레이드가 펼쳐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총을 쥐고 범인을 향해 돌진하는 채드윅 보스만의 모습은 강력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과연 사건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처럼 단 30초 만에 관객들을 완전히 빠져들게 만드는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지금껏 보지 못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다가오는 202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2020년 첫 포문을 열 마블 제작진의 액션버스터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오는 1월 8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2019.11.26 ROTTEN TOMATOES 기준)

 

“블랙 팬서에 이어 히어로로 돌아온 채드윅 보스만!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최고의 액션 스릴러를 탄생시키다!”

-Time Out-

 

 “근래 작품 중 가장 재미있고 영리한 영화!”

-RogerEbert.com-

 

 “화려하다! 스타일리시하다! 완벽하다!”

-Guardian-

 

 “기존의 경찰 영화를 뛰어넘는 채드윅 보스만의 독보적인 존재감!”

-USA Today-

 

 “짜릿한 액션과 추격, 매력적인 엔터테이닝 무비의 등장!”

-The Ooh Tray-

 

 “시간을 순삭시켜 버리는 하이 컨셉 스릴러!”

-Los Angeles Times-

 

 “거대한 스케일! 탄탄한 액션 스릴러!”

-New York Times-

 

 “채드윅 보스만의 핏빛으로 가득한 액션 스릴러

또 다른 슈퍼 히어로로 우리를 찾아오다!”

-Entertainment Weekly-

 

“멋스러운 느와르 속 쿨한 히어로의 탄생!”

- The Times-

 

 “루소 형제 감독이 선보이는 웰메이드 액션 무비!”

- The Washington Post-

 

“충격 그 자체!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범죄 액션!”

- IndieWire-

 =

INFORMATION

제    목 :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원    제 : 21 Bridges

감    독 : 브라이언 커크

제    작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    연 : 채드윅 보스만, J.K. 시몬스, 시에나 밀러, 테일러 키취 외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북미개봉 : 2019년 11월 22일

국내개봉 : 2020년 1월 8일

 

SYNOPSIS

 

<어벤져스: 엔드게임> 루소 형제 X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2020년 첫 액션버스터가 찾아온다!

 

뉴욕 맨해튼 중심에서 벌어진 경찰 연쇄 살해 사건,

범인을 잡기 위해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는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

 

“지금부터 뉴욕 맨해튼의 모든 출구를 전면 봉쇄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시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놈들을 잡아야 한다.

 

마블 제작진이 펼치는 새로운 액션 프로젝트!

새해의 포문을 여는 짜릿한 액션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