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토핑으로 맛을 더한 굽네치킨, 치즈·떡볶이 이어 소시지까지!

굽네치킨, 소비자 선택 확대를 위해 소시지 버무려 먹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7/12/15 [08:23]

토핑으로 맛을 더한 굽네치킨, 치즈·떡볶이 이어 소시지까지!

굽네치킨, 소비자 선택 확대를 위해 소시지 버무려 먹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7/12/15 [08:23]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치킨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과 잘 어울리는 ‘토핑’ 메뉴 강화에 나섰다. 토핑(Topping)은 요리나 과자 등 마무리에 재료를 올리거나 장식하는 것으로, 맛과 비주얼을 더욱 다양하고 풍부하게 만든다.

 

굽네치킨은 자신의 취향 대로 음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개성 강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매운맛 치킨인 ‘굽네 볼케이노’ 메뉴와 찰떡궁합 토핑인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를 지난해 선보였다. 실제로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는 전체 굽네 볼케이노 판매량 중 약 17%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굽네 볼케이노 토핑메뉴_쌀떡볶이, 모짜렐라치즈    © 문화예술의전당



굽네치킨은 소비자의 선택권을 좀 더 확대하기 위해 치킨 메뉴에 소시지를 토핑으로 얹은 형태로 제공하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로써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 소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는 주문 시 후랑크를 얇게 썰어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 이번 메뉴는 굽네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핫 갈비천왕에 적용되며, 해당 메뉴를 주문할 때 ‘굽네 그릴 후랑크’를 사이드 메뉴로 추가하면 된다. ‘굽네 그릴 후랑크’를 단품으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굽네몰(www.goobne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굽네 그릴 후랑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참나무로 훈제해 고소한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마늘을 사용해 끝 맛까지 깔끔하게 맛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과 갈비천왕의 갈비양념맛, 핫갈비천왕의 알싸한 갈비양념맛이 굽네 그릴 후랑크와 조화롭게 어울려,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프리미엄 안주 또는 자녀를 위한 영양 간식, 야식으로 손색없다.  

 

▲  굽네 볼케이노 후랑크    © 문화예술의전당



‘굽네 그릴 후랑크’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해썹)인증 전용 작업장에서 생산돼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용량은 120g(2ea)이며, 가격은 치킨 메뉴에 2,500원이 추가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소시지와 치킨이 함께 버무린 일명 ‘쏘치(소시치+치킨)’는 많은 소비자들의 안주 또는 간식, 야식 메뉴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치킨을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치킨 및 토핑 메뉴를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