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엔젤스 폴른- 콘스탄틴 잇는 초특급 구마 액션 - 휴스턴 라인즈, 마이클 테, 니콜라 포제너, 마이클 매드슨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21:12]

엔젤스 폴른- 콘스탄틴 잇는 초특급 구마 액션 - 휴스턴 라인즈, 마이클 테, 니콜라 포제너, 마이클 매드슨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01/13 [21:12]

콘스탄틴의 뒤를 이어 역대급 구마 액션을 선보일 <엔젤스 폴른>이 2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헤이트풀8>, <킬 빌>, <저수지의 개들> ‘마이클 매드슨’ 출연!

질병, 전쟁, 기근, 죽음을 이끄는 네 명의 타락천사를 찾아 

인류의 멸망을 막아라!

 

 

2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엔젤스 폴른>은 은퇴한 악마 헌터 ‘가브리엘’이 인류 멸망을 목적으로 나타난 네 타락천사를 저지하기 위해 벌이는 구마 액션이다.

 

인디페스트 필름 어워드, 할리우드 릴 인디펜던트 필름 페스티벌 등 해외 여러 독립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알리 자마니 감독의 작품으로, 기존 구마 영화에서 다루던 천사는 선, 악마는 악의 구도를 버리고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해 찾아온 천사에 맞서는 악마 헌터라는 독특한 설정을 녹여 파격적인 구마 액션 영화를 탄생시켰다.

 

또한 판타지 어드벤처 <미씨카> 시리즈의 주연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니콜라 포제너가 미래를 보는 연금술사 ‘한나’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었으며 <화이트 월> <샤크 스톰> <시럽> 등 다양한 장르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마이클 테가 ‘가브리엘’을 찾아와 천사의 존재를 알리고 팀을 다시 모으는 ‘마이클’ 역할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그 외에도 <헤이트풀8> <킬 빌> <저수지의 개들> 등으로 국내에도 얼굴을 알린 명배우 마이클 매드슨이 ‘가브리엘’을 묵묵히 응원하는 ‘발타자르’역을 맡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 문화예술의전당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고개를 숙인 채, 마치 기도를 하는 듯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빼앗는다. 그의 어깨에 달린 날개와 양손에 쥔 총은 아이러니한 느낌을 주며 미스터리한 존재임을 암시한다. 여기에 인물의 주변을 배회하는 악마들과 빛나는 십자가는 영화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함과 동시에 그가 악마를 처단하며 행할 전투에 관심을 더한다.

 

기존 선과 악의 구도에서 벗어나 인류를 멸망시킬 천사들의 강림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관심을 끈 영화 <엔젤스 폴른>은 2월 5일 개봉한다.

 

 [기본정보]

▪제       목 : 엔젤스 폴른

▪원       제 : Angels Fallen

▪감       독 : 알리 자마니

▪출       연 : 휴스턴 라인즈, 마이클 테, 니콜라 포제너, 마이클 매드슨

▪장       르 : 액션, SF

▪수 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 86분

▪개       봉 : 2020년 2월 5일 

 

[시놉시스]

인류를 멸망시킬 타락한 천사들이 찾아왔다!

 

악마에 맞서 싸우다 아내를 잃은 ‘가브리엘’에게 찾아온 예전 팀 동료 ‘마이클’.

세상을 멸망시킬 네 천사가 내려왔다는 소식을 알게 된 이들은 

예전 팀 동료 ‘한나’, ‘타이’와 함께 천사를 찾아 나선다. 

미래를 보는 ‘한나’의 도움으로 바투산 속에서 천사를 발견하지만, 

이윽고 아내의 죽음과 관련된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질병, 전쟁, 기근, 죽음을 이끄는 네 천사를 찾아 인류의 멸망을 막아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