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 새해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화제!,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무대 위에서 캐릭터와 사진 촬영부터 50회 기념 행운뽑기까지!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1/16 [11:57]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 새해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화제!,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무대 위에서 캐릭터와 사진 촬영부터 50회 기념 행운뽑기까지!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0/01/16 [11:57]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 베이비버스 >가 새해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인기 캐릭터 ‘키키’, ‘묘묘’의 ‘베이비버스’를 전 세계 최초로 뮤지컬로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작품은 입소문을 타고 예매처 랭킹 상위권을 석권하며 연일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키키, 묘묘와 함께 하는 스페셜 포토타임’은 평일 공연 VIP석 관객들에게 공연 종료 후 캐릭터들과 무대에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또한 50회 공연을 맞이하여 ‘새해 복! 행운 뽑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관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예매 1건당 한 번의 뽑기 참여가 가능하며 50회인 16일 11시 공연에서만 진행 된다.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 새해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화제!,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 문화예술의전당


풍성한 할인 혜택도 계속해서 이어진다. 새해 맞이 아이와 함께 관람하는 엄마아빠는 전석 10,000원에 관람 할 수 있는 ‘엄마아빠만 전석 10,000원’ 이벤트가 진행 되며 오는 2월 2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굿바이 할인도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375만명, 영어 유튜브 구독자 1억만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키키’와 ‘묘묘’의 모험을 그린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는 캐릭터들이 직접 객석으로 내려와 함께하는 특별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미션을 통한 ‘참여형 교육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며 최고의 만족도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EBS미디어 가족뮤지컬 <베이비버스>는 오는 2월 2일(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계속 되며 서울 공연 종료 후 15개 도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