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산후조리원’ 박시연, 기대 만발 현장 사진 공개...‘눈 번쩍 뜨일’ 변신 선보인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11/10 [14:37]

‘산후조리원’ 박시연, 기대 만발 현장 사진 공개...‘눈 번쩍 뜨일’ 변신 선보인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11/10 [14:37]

 

배우 박시연이 tvN ‘산후조리원’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늘 (10일) 방영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에 만인의 연인으로 사랑을 받던 톱스타 산모 한효린 역으로 특별 출연을 예고한 박시연이 현장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속 박시연은 블랙의 원피스 차림으로 고품격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광고 촬영을 연상케 하듯 치킨을 한 손에 들고 미소를 짓고 있어 톱스타 한효린 캐릭터와 안성맞춤인 모습이다.

 

▲ ‘산후조리원’ 박시연, 기대 만발 현장 사진 공개...‘눈 번쩍 뜨일’ 변신 선보인다!  © 문화예술의전당

 

박시연은 앞서 산후조리원 동기인 오현진(엄지원 분), 조은정(박하선 분)과 ‘워맨스 케미’를 예고한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모습이 공개 돼 과연 어떤 상황으로 ‘산후조리원’에 나타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사진 제공-미스틱스토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