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요트원정대’ 수상 여신 최여진→제주 서퍼 소유, 패들보드 대결 ‘텐션 UP’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6 [12:25]

‘요트원정대’ 수상 여신 최여진→제주 서퍼 소유, 패들보드 대결 ‘텐션 UP’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0/11/16 [12:25]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장혁, 최여진, 소유의 패들보드 대결이 펼쳐진다.

 

11월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이하 ‘요트원정대’) 4회에서는 요트의 매력을 제대로 만끽하는 장혁-허경환-최여진-소유의 모습이 담긴다. 요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경험하는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볼거리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요트에서 즐기는 패들보드였다. 요트에 줄을 연결해 서핑을 하듯 패들보드를 타는 것이다. 특히 ‘요트원정대’ 대원들 중에는 남다른 수상 스포츠 실력을 자랑하는 이들이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 ‘요트원정대’ 수상 여신 최여진→제주 서퍼 소유, 패들보드 대결 ‘텐션 UP’  © 문화예술의전당

 

최여진은 수상스키, 프리다이빙 등 각종 수상 레저를 섭렵한 능력자로 유명하다. 또 제주도 출신 소유는 물과의 친분(?)을 자랑한다고. 평소 웨이크 서핑을 즐기는 ‘레저돌’ 소유의 모습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여기에 남다른 운동 감각을 지닌 장혁까지 합세해, 막상막하 대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장면 속 세 사람은 패들보드 위에서 아슬아슬 균형을 잡은 채 서 있다. 즐거워 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본 장면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소유는 “서퍼의 자존심이 있지!” 외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또 최여진은 놀이기구를 타듯 패들보드 위에서 춤도 추는 여유를 보여줬다고 한다.

 

특히 장혁은 예상 밖 웃음을 안기며 동생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멋지게 패들보드 위에 선 장혁은 또 다시 부캐(부캐릭터) 래퍼 T.J를 소환했다고. 넘어질 듯 말 듯 휘청거리는 장혁의 모습이 T.J 댄스를 추는 듯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과연 패들보드 대결의 결과는 어땠을지, 요티들의 매력 넘치는 패들보드 경기가 펼쳐질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오늘(16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