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전참시' 홍현희 新매니저의 정체는?! 지옥에서 온 헬스장 개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11/26 [14:37]

'전참시' 홍현희 新매니저의 정체는?! 지옥에서 온 헬스장 개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11/26 [14:37]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 매니저가 지옥에서 온 헬스장을 개장한다.

 

11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32회에서는 범상치 않은 매니저의 등장으로 예상치 못한 수난을 겪는 홍현희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홍현희 매니저는 "누나의 식욕을 떨어트리려는 작전을 펼치려 한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그는 이제 막 입사 한 달 차가 된 신참 매니저이지만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풍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후 매니저의 본격적인 헬스 지옥이 펼쳐진다고 하는데. 매니저가 홍현희의 차 안에 미니 헬스장을 마련한 것. 이에 홍현희는 스케줄로 향하는 차 안에서도 쉴틈 없이 체지방을 태우며 괴성을 내질렀다는 후문. 매니저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밟아주세요!"를 외쳤다고.

 

▲ '전참시' 홍현희 新매니저의 정체는?! 지옥에서 온 헬스장 개장!  © 문화예술의전당

 

매니저는 공복에 배고픔을 호소하는 홍현희에게 아몬드를 건넨다. 이어 매니저는 "딱 10알까지만 드세요"라고 디테일한 개수까지 정해주며 본격적인 식탐 관리에 나선다. 자타공인 먹사녀 홍현희이지만 매니저의 식욕감퇴 특급 케어에 "다람쥐가 된 것 같다"라며 열혈 운동을 이어갔다고.

 

하지만 칼로리 소모도 잠시, 이내 홍현희는 역사적인 먹방을 펼치며 매니저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홍현희 매니저의 칼로리 불태우기 대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또한, 만만찮은 매니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32회는 11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