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재희, 섹시한 눈빛이 녹아든 고퀄리티 자선화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0/12/03 [06:11]

배우 재희, 섹시한 눈빛이 녹아든 고퀄리티 자선화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0/12/03 [06:11]

착한배우 재희의 자선화보 기부프로젝트(아누스’ÀNOUS’)가 일부 공개했다.

 

‘아누스(À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들’이란 뜻으로 명품배우군단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조용재작가가 함께하는 자선화보 기부프로젝트이다. 

 

일부 공개된 자선화보 속 배우 재희는 우월한 외모와 섬세한 포즈, 그리고 그와 반대되는 날카로운 카리스마까지 더하며 감탄사가 세어나오게 만드는 리즈시절을 보여주고있다.

 

이처럼 완벽에 가까운 자선화보의 일면에는 사랑하는 아들과 같은 또래이지만 마음에 상처를 입은 아이들을 위한 기부프로젝트에 대한 재희의 진심이 담겨있다. 

 

배우 재희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해야하는 시기에 잘못된 언행을 일삼는 몇몇 일부 어른들에게 학대를 당한 아이들에 대한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저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상처를 입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수백, 수천장이라도 기쁜마음으로 할 것입니다,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기뻤고 이러한 좋은 취지가 담긴 일들이 더욱 많이 생겨서 아이들 모두에게 따듯함을 전해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재희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재희를 대중에게 사랑받게 한 대표작으로는 영화 ‘싸움의 기술’, ‘빈집’과 드라마 KBS2 ‘쾌걸 춘향’이 있으며, SBS ‘마녀유희’, ‘장옥정 사랑에 살다’, KBS1 ‘가족을 지켜라’, MBC ‘메이퀸’등 다수의 드라마에서도 주인공을 맡아 수많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을 사로잡아 현재까지 국내팬뿐만 아니라 중국과 아시아 전역의 수많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2019년 MBC‘용왕님 보우하사’ 이후 2년여 만에 MBC 저녁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 남자주인공‘경수’역으로 캐스팅되어 내년 1월 초 인사드릴 예정이다. 

▲ 재희  , 사진= ㈜가족엔터테인먼트© 문화예술의전당

▲ 재희  © 문화예술의전당

▲ 재희  © 문화예술의전당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김민준, 재희, 김예령, 손진환,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김수혁, 이혜민, 전우재 등 다양한 배우들과 화가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겸 방송인 이광은이 있는 매니지먼트이며, 아누스(ÀNOUS)의 모든 수익금은 아동 학대 피해자 지원 단체에 기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