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 커피콘서트Ⅹ-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0/12/03 [22:30]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 커피콘서트Ⅹ-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0/12/03 [22:30]

 

우리들의 ‘Home, Sweet Home’을 찾아서

- 12.16 커피콘서트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 -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 커피콘서트Ⅹ© 문화예술의전당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다양한 삶과 각자가 꿈꾸는 스위트 홈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뮤지컬 < 스페셜 딜리버리 >가 2020년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12월 16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한국 창작뮤지컬의 새로운 기대주를 만날 수 있다.

 

 가정폭력에 시달리다 가출 후 조건 만남으로 살아가는 거리의 10대 강하리가 잊혀진 연예인 정사랑과 그의 룸메이트 라라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풀어낸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는 다른 것과 틀린 것 사이의 수많은 이야기 중 각자의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선택을 응원하는 작품이다.

 

 가출팸과 청소년 임신, 비혼(非婚)과 동성애 등 기존의 뮤지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소재를 진정성 있게 풀어내며 평단과 관객의 관심을 모은 <스페셜 딜리버리>는 상처 많은 캐릭터들을 무겁지 않게 그려낸 극작과 노래로 새로운 창작뮤지컬의 레퍼토리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기량을 인정받았던 중견급 배우들과 신인배우들의 호흡은 이 작품을 빛내는 또 다른 요소로 손꼽힌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은 “진심을 전하는 이야기꾼들이 만드는 <스페셜 딜리버리>를 통해 터프한 세상을 살아나가는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프라인 공연 시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커피 제공은 생략된다. 입장 시 출입확인 및 발열체크, 공연장 내 상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을 강화하며, 거리두기 좌석제를 도입하여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스텝의 안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2008년에 시작해 5만6천여 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로 수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739

▲ 스페셜 딜리버리_사랑하리라라  © 문화예술의전당

▲ 스페셜 딜리버리__김두리  © 문화예술의전당

  © 문화예술의전당

 

줄거리

 

가정폭력에 시달리다 가출 후 팸생활을 하며 조건만남으로 살아가는 거리의 10대 ‘강하리’가 어느 날 우연히 정사랑과 그의 소울메이트이자 20년 절친 라라와 마주친다.

 

‘정사랑’은 어린 시절 데뷔하여 아이돌의 인기를 누렸지만 어느새 잊혀진, 옛 인기에 기대어 그저 연예인으로 살아가고 그런 사랑을 라라는 언제나 우정과 애정을 듬뿍 담아 지켜봐 준다.

 

라라가 운영하는 ‘클럽 라라랜드’에 쓰러진 강하리를 정사랑이 데려오고, 사랑, 하리, 라라가 터프한 세상, 마음이 쉴 수 있는  각자의 Home, Sweet home. My home을 만들어가는 모험을 시작한다.

 

▲ 스페셜 딜리버리_사랑하리라  © 문화예술의전당

 

관객 리뷰 및 대화

 

-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가 선택한 길은 통상의 뮤지컬과는 결이 다르다. 가출, 임신중절, 동성애 등을 소재로 하되, 이를 다루는 방식이 전혀 선정적이지 않다. 소재주의의 덫에서 빠져 나온, 판타지에서 빠져 나온 뮤지컬은 이들을 통해 우리 사회가 고민해야 할 문제가 무엇인지, 바뀌어야 할 인식이 무엇인지 이야기한다. / 공연전문지 시어터플러스_ 리뷰(김일송)

 

- 피로 엮인 가족이 아닌 새로운 가족의 만남과 용기 희망에 대한 메세지를 주는 / 네이버 블로그_쭌

 

- 바로 내 주변의 이야기는 아닐까? 경쟁과 경제 만능주의를 외치는 지금의 우리 사회에서 나도 어느 날 문득 '하리'를 만나게 된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개인의 불행은 개인의 몫으로 돌리고 마는 한국사회의 부끄러운 민낯을 어떻게 바꿔볼 수 있을까? 제목처럼 ‘스페셜 딜리버리’가 마음속에 도착했다. 열연해주신 세 분의 배우들에게 큰 물개 박수를 보낸다./ 네이버 블로그 ‘엄마곰의 놀이터Q’

 

커피콘서트Ⅹ

뮤지컬 <스페셜 딜리버리>

 

※ 본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객석 띄어 앉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공연일시 : 2020년 12월 16일(수) 오후 2시

 □ 공연장소 :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 관 람 료 : 전석 1만2천원(커피 미제공에 따른 3천원 할인)

 □ 문    의 : 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737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