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가수 기수, 신곡 'BOY' 프롤로그 영상 공개로 컴백 신호탄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1:57]

가수 기수, 신곡 'BOY' 프롤로그 영상 공개로 컴백 신호탄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1/01/22 [11:57]

 

가수 기수는 오늘(22일) 오후 6시 음원 유통사 스톤뮤직채널을 통해 기수의 3번째 싱글앨범 'BOY'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 컴백을 위한 초읽기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8년 '안녕' 이후 3년 만에 컴백해 선보이는 앨범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활동 시 추구했던 음악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팝스타일의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 가수 기수, 신곡 'BOY' 프롤로그 영상 공개로 컴백 신호탄  © 문화예술의전당



오늘 공개되는 프롤로그 영상에 대해 기수는 '이번 곡을 쓰게 된 계기와 살아오면서 지금까지 느꼈던 감정을 담은 나레이션 영상으로, 이 영상을 통해 그 동안 앨범을 준비한 시간 동안의 저의 진솔한 속내를 엿 볼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소속사 (주)비욘드이엔티 김성광대표는 '오늘 공개되는 프롤로그 영상은 온전히 기수가 촬영에서 편집까지 홀로이 완성한 영상이라 더욱 의미가 있으며, 오는 29일 발매되는 앨범 제작 과정 또한 모든 작업에 기수의 생각과 의견을 가장 많이 반영하여 완성된 앨범이기에 그 동안 긴 시간 동안 기다려 준 팬들에게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앨범 발매에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기수는 작년 전역 이후, 새 앨범을 준비해 오는 29일 새로운 신곡 'BOY' 발매를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