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아스트로 문빈, '아돌라스쿨'서 복근 최초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1/28 [10:44]

아스트로 문빈, '아돌라스쿨'서 복근 최초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1/01/28 [10:44]

‘1타 강사’로 변신한 아스트로 문빈이 '인강' 도중 복근을 깜짝 공개해 수강생들의 역대급 환호를 유발한다.

  

문빈은 30일(토) 오후 5시 ‘U+아이돌Live앱’에서 공개되는 ‘아돌라스쿨’에서 '근육의 생성과 완성'을 주제로 '인강'에 나선다.

 

▲ 아스트로 문빈, '아돌라스쿨'서 복근 최초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 다양한 재능을 가진 아이돌이 강의 주제에 맞는 교수, 조교 등 ‘부캐’를 만들어 꿀팁 방출은 물론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콘셉트로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이날 문빈은 '감성체육학과' 교수로 빙의해, 조교인 윤산하와 함께 근육 생성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방출한다. 이어 간단한 홈트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간단한 근력 테스트로 저와 윤산하의 신체 나이를 측정해 보도록 하겠다“고 제안해 수강생들의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후 문빈은 윤산하에게 '한발로 앉았다 일어나기 운동'을 시키고, 윤산하는 30분에 14회를 한다. 문빈은 "이 정도면 신체 나이가 40대“라고 꼬집은 뒤, 바로 직접 시범을 보이는데, 문빈은 무려 21회를 해낸다. 흡족한 미소의 문빈은 ”건강한 20대의 수치가 나왔다"고 흡족해 한 뒤, 다양한 스쿼트 자세를 알려주며 ‘홈트’ 꿀팁‘을 대방출한다.

 

이때 수강생들이 “근육으로 단련된 문빈의 복근을 보고 싶다”라고 요청하고, 고민 끝에 문빈은 “한 번도 복근을 노출해본 적이 없다”면서도, “딱 2초만 공개하겠다”라고 밝힌다. 이후 순식간에 지나가는 ‘복근 공개’ 타임에 현장은 후끈 달아오르고 수험생들은 “혜자 방송이었다”, “다시보기 ‘무한반복’ 예정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문빈과 윤산하의 ‘복근의 생성과 완성’ 수업 풀 버전은 30일 오후 5시 ‘아돌라스쿨’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 제공=U+아이돌Live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