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민혁, 드라마 ‘안녕? 나야!’ OST 참여! ‘오늘 밤’으로 여심 저격 나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2:32]

이민혁, 드라마 ‘안녕? 나야!’ OST 참여! ‘오늘 밤’으로 여심 저격 나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1/02/25 [12:32]

가수 이민혁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두 번째 OST ‘오늘 밤’이 25일(오늘)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 밤’은 사랑에 빠진 마음을 새벽과 밤이라는 단어로 표현하여 조심스럽고 어색하지만 성급하지 않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 이민혁, 드라마 ‘안녕? 나야!’ OST 참여! ‘오늘 밤’으로 여심 저격 나서  © 문화예술의전당



때론 수줍게, 때론 애절하게 고백하는 섬세한 감정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민혁은 ‘취향저격 그녀’ OST인 ‘취기를 빌려’의 원곡 보컬로 알려지며 숨겨진 아티스트 등으로 크게 화제 된 바 있으며, 지난 12월 소속사 선배 정동환과 함께한 신곡 ‘재생’을 발표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과 목소리로 이민혁만의 음악적 세계를 확장시키고 있다.

 

이번 곡은 시우민 ‘나의 유일한 너에게’를 비롯하여 ‘7일만 로맨스2’, ‘쌍갑포차’ 등 다수의 OST에서 두각을 드러낸 작곡가 최수인과 엠넷 ‘프로듀스 48’의 ‘내꺼야(PIANO VER.)’, 세정 ‘꿈속에서 널’ 등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을 입증한 김성현,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어영수의 작품이다.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측은 “’오늘 밤’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이민혁의 감성이 잘 어우러져 한겨울에도 가슴 따뜻한 설렘을 느끼게 해줄 곡”이라고 OST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KBS2 드라마 ‘안녕? 나야!’는 최강희와 김영광 주연의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안녕? 나야!’ OST Part.2 ‘오늘 밤’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와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뮤직그라운드, 광합성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