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이미테이션’ 박경림, 오늘(14일) 2화에 특별 출연! 정지소-임나영-민서와 호흡!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6:03]

‘이미테이션’ 박경림, 오늘(14일) 2화에 특별 출연! 정지소-임나영-민서와 호흡!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5/14 [16:03]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에 박경림이 특별출연 한다.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첫 방송부터 중독성 강한 새로운 노래들과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 맡은 캐릭터를 200% 소화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 ‘이미테이션’ 박경림, 오늘(14일) 2화에 특별 출연! 정지소-임나영-민서와 호흡  © 문화예술의전당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오늘(14일) 2화 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한 박경림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박경림은 극중 마하(정지소 분), 현지(임나영 분), 리아(민서 분)가 출연한 방송프로그램의 MC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방송프로그램 데스크에 자리한 박경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셔츠 윗단추를 풀어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인상을 부각시킨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미소를 띤 그의 표정에서 프로페셔녈하고 지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져 나온다. 이와 함께 박경림은 무언가에 크게 감탄한 듯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경림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전부터 대본 숙지에 여념이 없는가 하면, 손 동작부터 리액션까지 준비하는 등 열정을 폭발시켰다. 이윽고 촬영에 들어가자 박경림은 실제 방송 인터뷰를 방불케 하는 명품 진행력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더욱이 적재적소에 리액션을 쏟아내 유쾌함을 더했다는 전언이어서, 특급 존재감을 발산할 박경림의 등장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KBS2 ‘이미테이션’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흔쾌히 특별 출연을 수락해준 박경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박경림의 수려한 진행력과 맛깔스러운 연기 덕분에 더욱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 오늘(14일)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8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4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이미테이션’은 지난 12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 ‘드라마 TV 화제성’ 순위에 5위로 진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더욱이 티파티의 KBS ‘뮤직뱅크’ 출연 영상 조회수가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바, 앞으로의 도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2화는 오늘(1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KBS2 ‘이미테이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