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에스팀 이스튜디오 모델 아카데미 리뉴얼된 커리큘럼으로 신인 인플루언서 모델 대거 양성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5/22 [09:48]

에스팀 이스튜디오 모델 아카데미 리뉴얼된 커리큘럼으로 신인 인플루언서 모델 대거 양성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5/22 [09:48]

 

에스팀이 운영하는 신인 아티스트 양성 기관 ‘이스튜디오 프로페셔널 아카데미’가 만능 엔터테이너의 시대에 맞춰 리뉴얼한 ‘패션 아카데미’ 커리큘럼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였다.

 

패션 아카데미 클래스는 패션업계에서는 이전에는 시도하지 않았던 이례적인 모습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클래스는 모델들에게 요구되는 고전적인 워킹 스타일에서 탈피되어 시대적 코드에 맞는 개성 있는 워킹, 포즈 수업과 패션 분야를 아우르는 수업으로 다양한 영역에서의 끼와 재능을 가진 패션 인플루언서를 양성시키기 위해 리뉴얼되어 에스팀에게는 또다른 도전이 되었다.

 

▲ 사진=에스팀 이스튜디오. 에스팀 모델 라마 SNS, 뉴에라 유튜브 ’New Era Cap Korea’  © 문화예술의전당

 

특별히 이번 클래스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수준 높은 실력으로 인정받은 각 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가 멘토로 함께하였으며, 개인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클래스 수료와 즉시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셉트로 수업을 기획하였다.

 

이에 많은 모델들이 다양한 활동에 곧바로 설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미스지 컬렉션 21FW 쇼 데뷔, 바이럴 콘텐츠 촬영, 에스팀 모델 소속, 화보 촬영 등과 같은 수료생의 다양한 활동에 큰 기여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스튜디오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하여 매 기수별로 개성 있고 끼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를 양성 및 발굴에 힘쓸 예정이며, 계속해서 더 나은 수업을 위해 업데이트된 커리큘럼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