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유진, 비하인드 컷조차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미모 열일 중’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0:39]

배우 유진, 비하인드 컷조차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미모 열일 중’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6/10 [10:39]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밀도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배우 유진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 배우 유진, 비하인드 컷조차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미모 열일 중’  © 문화예술의전당



소속사 인컴퍼니는 10일 유진의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다양한 콘셉트 속에서 각기 다른 매력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는 유진이 평소 보여줬던 밝은 이미지와 대비되는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강조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올블랙 민소매 슈트를 비롯해 주얼 장식의 화려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한 유진은 소품 하나 없이 오롯이 몸짓과 표정연기만으로 독보적인 화보를 완성해 내 눈길을 끌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유진은 최상의 컷을 만들어 내기 위해 촬영 내내 스태프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화보 장인답게 눈빛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해내는 것은 물론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후문이다.

 

유진은 SBS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 1, 2에 이어 시즌 3까지 긴 호흡의 시즌제 드라마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해낸 유진은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브랜드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진이 ‘펜트하우스3’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진이 출연하는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