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전혜원, 첫 방송 앞두고 대본 인증샷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6/11 [13:25]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전혜원, 첫 방송 앞두고 대본 인증샷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6/11 [13:25]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전혜원이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TV CHOSUN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로,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 ‘결혼작사 이혼작곡2’ 전혜원, 첫 방송 앞두고 대본 인증샷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극 중 전혜원은 이시은(전수경 분), 박해륜(전노민 분)의 딸인 박향기를 맡았다. 시즌 1에서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맏딸로 첫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아빠의 불륜 상황에 대해 거침없는 사이다 대사를 선보이는 등 인상적인 캐릭터를 구연해내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시즌 2에서도 역시 맹활약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원은 '시즌 2'가 적힌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보며 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또렷한 눈망울이 박향기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더불어 이번 시즌 2에서는 '결혼작사 이혼작곡1'에 이어 어떤 파격 서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오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4차 대유행을 몰고온 상황악화의 주범은 20~30대 청년, 자영업자가 아니라 문재인 정부입니다."-조은희 서초구정장,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