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알고있지만’ 배우 유지현, 본방 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09:50]

‘알고있지만’ 배우 유지현, 본방 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6/18 [09:50]

 

‘알고있지만’ 유지현이 본방 사수 독려를 위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작가 정서))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다.

 

▲ ‘알고있지만’ 배우 유지현, 본방 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 문화예술의전당



극 중 유지현은 재언과 같은 과 동기인 윤지 역을 맡아 변신을 시도한다. 윤지는 재언에게 매력을 느껴 적극적으로 다가서며 재언과 나비 사이에서 긴장감을 높이는 인물이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유지현은 ‘알고있지만’ 대본을 든 모습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꽃들이 핀 나무를 배경으로 긴 머리와 원피스를 입은 채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을 자아내는 유지현은 기분 좋은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뷔 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유지현은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스틸러 활약을 펼쳐왔다. ‘알고있지만’을 통해 유지현은 자기 감정에 솔직한 적극적이고 자신 있는 학생으로 변신,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주 1회 편성을 확정 지었다. 19일(토) 밤 11시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Toin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