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 성훈, 지게차→굴착기..중장비 운전에 천부적인 재능 발견?! 내친김에 '자격증'까지 도저언!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10:17]

'나 혼자 산다' - 성훈, 지게차→굴착기..중장비 운전에 천부적인 재능 발견?! 내친김에 '자격증'까지 도저언!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7/29 [10:17]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중장비 운전에 도전한다. 지게차부터 ‘중장비의 꽃’이라 불리는 굴착기까지 완전 정복에 나선 성훈은 천부적인 재능을 발견, ‘중장비 운전 자격증’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또 성훈은 중장비 면허 취득으로 연기 외 인생 2막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극한다. 

 

▲ '나 혼자 산다' - 성훈, 지게차→굴착기..중장비 운전에 천부적인 재능 발견?! 내친김에 '자격증'까지 도저언!  © 문화예술의전당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성훈의 중장비 운전 도전기를 공개한다.

 

이날 성훈은 드라마 촬영이 모두 끝난 후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에 중장비 전문 학원을 찾는다. 지난해 ‘나 혼자 산다’에서 복숭아 농가 일손 돕기 중 능숙한 트랙터 운전 실력을 뽐냈던 성훈이 본격적으로 중장비 운전에 도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성훈은 3톤 미만 지게차와 굴착기 운전을 배우기 위해 실습부터 이론 수업까지 장장 7시간에 달하는 수업에 나선다. 성훈은 일당부터 취업까지 중장비 운전과 관련된 현실적인 질문을 쏟아내는가 하면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니까”라며 인생 2막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생애 첫 지게차 운전 실습에 천부적인 재능을 발휘해 전문 강사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성훈은 거침없는 핸들링과 칼 같은 위치 선정으로 각종 기술까지 척척 배우며 우수 수강생의 면모를 선보인다.

 

‘중장비 체질’인 성훈은 강사의 지시에 따라 고난도 테스트에 연이어 도전에 나선 가운데 예기치 못한 위기에 봉착했다고 해 무사히 테스트에 통과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습 2시간 만에 지게차 운전을 마스터한 성훈은 내친김에 4분이라는 짧은 제한 시간 안에  주행을 완료해야 하는 자격증 코스에 도전한다. 까딱하면 실격이 되는 까다로운 코스와 짧은  시간 내에 주행을 완료해야 하는 초고난도 자격증 코스에 합격 기록을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성훈은 지게차에 이어 ‘중장비의 꽃’ 굴착기 실습에 나선다. 굴착기의 복잡한 작동법에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인 성훈이 극강의 난도를 자랑하는 굴착기를 섭렵하고 중장비 운전 마스터로 ‘레벨 업’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성훈의 거침없는 핸들링이 돋보이는 중장비 운전 도전기는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