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투썸플레이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제주 유기농 녹차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8/20 [20:28]

투썸플레이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제주 유기농 녹차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8/20 [20:28]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티(TEA) 신제품 ‘잉글리쉬 브렉퍼스트’와 ‘제주 유기농 녹차’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제주 유기농 녹차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투썸플레이스는 2017년 카페 업계 단독으로 TWG 티와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차를 선보여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클래식하고 대중적인 플레이버의 제품을 추가해, 핵심 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명품 티 브랜드 TWG의 제품으로, 전통적인 영국식 아침 식사에 어울리도록 블렌딩됐다. 강한 바디감과 홍차 고유의 진한 맛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물용 MD 상품으로도 선보인다.

 

제주 유기농 녹차는 청정 제주의 싱싱한 봄을 담은 제품으로, 이른 봄에 채엽한 어린잎 첫물차로 만들어 떫은맛이 적고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커피를 대신할 수 있는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아우를 수 있는 친숙한 풍미의 티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이 섬세하게 고른 차(茶)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