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신제품 ‘그래스랜드’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8/27 [01:09]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신제품 ‘그래스랜드’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1/08/27 [01:09]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REPUBLIC)’에서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의 신제품 ‘그래스랜드’를 출시한다.

 

▲ [바나나 리퍼블릭] 그래스랜드  © 문화예술의전당

 

바나나 리퍼블릭의 ‘그래스랜드’는 산들바람이 부는 푸른 언덕의 싱그러운 잔디에서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엔탈 푸제르 향의 프래그런스로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과 파릇파릇 그리너리한 향기를 신선하게 담아냈다.

 

탑노트의 민트 리프와 시트러스 과일의 향을 시작으로 프레쉬한 페티그레인과 상쾌한 아쿠아틱 노트로 이어진다. 이어 샌달 우드와 바닐라의 따뜻하고 감각적인 드라이다운 노트로 마무리 된다.

 

슬라이드 형식의 박스 케이스와 푸른 잔디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한 쉐입의 민트 바틀은 모던한 감각과 프리미엄한 니치 향수의 가치를 드러낸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1978년 의류로 시작해 세계 각국에 매장을 오픈하며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을 통해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인테리어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내놓고 있으며, 국내에는 작년11월 ‘아이콘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선보이며첫 런칭하였다.

 

바나나 리퍼블릭의 그래스랜드는롯데ON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정보>

그래스랜드 75mL 81,000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