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주빈 - 소속사 커피차 인증샷 공개 ‘러블리 미소’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08/30 [10:07]

배우 이주빈 - 소속사 커피차 인증샷 공개 ‘러블리 미소’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08/30 [10:07]

 

▲ 배우 이주빈 - 소속사 커피차 인증샷 공개 ‘러블리 미소’   © 문화예술의전당

 

넷플릭스 ‘종이의 집’ 이주빈이 소속사 커피차 응원에 밝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주빈은 지난 주말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주빈은 ‘종이의 집’ 대본과 함께 환하게 웃음 짓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넷플릭스 ‘종이의 집’ 윤미선 역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어요. 기대해주세요. 마지막까지 화이팅! 에스더블유엠피 커피차 감사합니다”라는 문구로 근황을 알린 이주빈은 무릎 담요와 슬리퍼 등 편안한 옷차림에도 불구, 남다른 패션 센스와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이주빈은 화제의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판 ‘종이의 집’(가제)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한국판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다. 이주빈은 조폐국 경리담당 직원 윤미선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tvN '미스터 션샤인'으로 안방 극장에 데뷔한 이후, OCN ‘트랩’, JTBC '멜로가 체질',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에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핫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이주빈은 이를 입증하듯 다양한 광고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리메이크 소식에 이어 막강 조합 캐스팅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판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