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KB국민은행, 절세와 투자를 한 번에 ‘KB더블모아예금’ 출시

전혜린 기자 | 기사입력 2021/09/06 [12:11]

KB국민은행, 절세와 투자를 한 번에 ‘KB더블모아예금’ 출시

전혜린 기자 | 입력 : 2021/09/06 [12:11]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이 절세상품 가입과 함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더블모아예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안정적인 자산운용과 동시에 투자하면서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는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KB국민은행은 ISA 또는 연금저축펀드와 동시에 예금에 가입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KB더블모아예금을 선보였다.

 

▲ KB국민은행, 절세와 투자를 한 번에 ‘KB더블모아예금’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KB더블모아예금은 단기·중장기 자금관리를 한 번에 계획 중인 만 50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년제 거치식 예금으로 1000만원 이상 4000만원 이하 금액을 예치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0.85%로 △급여 이체/연금수령 우대이율 최대 연 0.55%p △신규가입 후 다음 달까지 ISA 또는 연금저축펀드 가입 시 우대이율 연 0.15%p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15%p를 포함해 최고 연 1.55%의 이자율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KB더블모아예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 고객 중 주차별로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디야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4명에게 △삼성전자 TV △LG전자 식기세척기 △삼성전자 스마트폰 △다이슨 무선청소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은 안전자산 중심으로 자산운용 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