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장동우, 빅보스 엔터테인먼트行..이일화·이종혁과 한솥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0/01 [10:47]

장동우, 빅보스 엔터테인먼트行..이일화·이종혁과 한솥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0/01 [10:47]

 장동우가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일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그룹 인피니트로 10년 동안 사랑받아온 장동우의 새 여정에 함께하게 되었다. 그가 지닌 폭발적 에너지와 다양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0년 보이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장동우는 약 10년 동안 그룹 활동 외에 ‘인피니트H’ 유닛, 뮤지컬, 피처링 활동 등을 통해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또 때로는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 장동우, 빅보스 엔터테인먼트行..이일화·이종혁과 한솥밥  © 문화예술의전당

 

장동우는 개성 있는 마스크와 랩, 댄스, 보컬 등 경계 없는 음악 활동 그리고 유쾌한 입담으로 그룹을 넘어 장동우라는 아티스트의 독보적 존재감을 대중에게 각인시켜 왔다. 

 

그는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래 준비한 만큼 앞으로 ‘장동우 다운’ 밝고 즐거운 소식 많이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동우는 최근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