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모델 김보라, 비쥬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 론칭 모델로 선정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0/02 [07:08]

모델 김보라, 비쥬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 론칭 모델로 선정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0/02 [07:08]

비쥬엘의 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kenner)는 1일 브랜드 론칭 모델로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를 발탁하고, 브랜드 론칭 광고를 공개했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는 케나 광고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여유를 즐기며 피부 관리를 하는 셀럽의 하루를 자연스럽게 보여주었다.

 

케나 마케팅 담당자는 “김보라가 가진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케나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 비쥬엘의 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나(kenner)가 브랜드 론칭 모델로 모델 겸 크리에이터 김보라를 발탁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소셜 미디어에서 수많은 팬의 ‘워너비’로 여겨지는 셀러브리티 김보라의 일상을 담은 케나의 광고는 케나 공식 홈페이지와 케나 공식 소셜 미디어(@kenner.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일어로 ‘전문가’를 뜻하는 케나는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원료인 마이크로바이옴을 모든 제품에 함유해 피부 체질 개선을 통한 건강한 피부 생태계 형성을 브랜드 차별성으로 내세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