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배종옥, '어사와 조이' 대장군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 리더 ‘덕봉’ 역으로 변신!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0/08 [16:01]

배우 배종옥, '어사와 조이' 대장군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 리더 ‘덕봉’ 역으로 변신!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0/08 [16:01]

▲ 배우 배종옥, '어사와 조이' 대장군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 리더 ‘덕봉’ 역으로 변신!  © 문화예술의전당




배종옥이 ‘어사와 조이’에 출연한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어사와 조이’(연출 유종선/극본 이재윤/제작 스튜디오드래곤·몽작소)는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되어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기별부인(이혼녀)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쑈.

 

배종옥은 극 중 대장군의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의 리더 ‘덕봉’ 역을 연기한다. 핍박 받는 여인들과 아이들을 모아 공동체 마을을 이루어 살며 마을의 리더이자 멘토로 활약하는 덕봉의 강단있는 모습을 배종옥 특유의 카리스마로 표현해 낼 전망이다.

 

지난 12일 평단의 호평 속에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성공리에 막을 내린 연극 ‘분장실’을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서 관객들과 조우한 배종옥. 올해 초 종영한 tvN 퓨전 사극 코미디 ‘철인왕후’에 이어 세 번째 사극 작품을 차기작으로 선택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녀가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와 열연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tvN 15주년 특별기획 ‘어사와 조이’는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