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모델 겸 비주얼 디렉터 안아름, 래퍼 비오 신곡 ‘Counting Stars’ MV 스타일링 진행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2/16 [04:18]

모델 겸 비주얼 디렉터 안아름, 래퍼 비오 신곡 ‘Counting Stars’ MV 스타일링 진행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2/16 [04:18]

모델은 물론 비주얼 디렉터 및 스타일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안아름이 화제의 래퍼 비오(BE'O)의 신곡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 뮤직비디오 속 스타일링을 맡아 화제다. 

 

‘카운팅 스타즈’는 Mnet ‘쇼미더머니10(Show Me The Money 10)’에 출연한 비오가 프로그램 내에서 부른 노래다.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이 곡은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

 

▲ 안아름, 비오 신곡 MV 스타일링…“순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오 면모 살려 작업”,사진=칼하트 WIP  © 문화예술의전당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비오의 스타일링을 맡은 안아름 또한 ‘쇼미더머니10’에서 ‘카운팅 스타즈’를 부르는 그의 모습을 처음 봤을 때의 모습을 살려 스타일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아름은 “더벅머리를 하고 랩을 하는 비오를 처음 보고 동화 속 소년을 떠올렸는데, 처음 봤을 때의 모습은 물론 소년에서 점점 성인이 되어가는 느낌, 그리고 음악적으로도 대중에게 계속해서 발전된 모습을 보일 비오를 상상하며 스타일링을 했다”라며 “순수한 신인의 모습이지만 거기에 걸맞으면서도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도록 스타일링 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안아름은 ‘쇼미더머니10’ 파이널 무대 속 비오의 스타일링 또한 진행한 바 있다. 방송에 처음 보인 비오의 이미지에서 안아름의 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발전해가는 그의 모습 또한 화제를 모으는 중.

 

한편, 안아름은 모델뿐만 아니라 유명 브랜드, 각종 매거진 등 다양한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비주얼 디렉터이자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