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살얼음판 식사 현장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1/12/20 [01:01]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살얼음판 식사 현장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1/12/20 [01:01]

'쇼윈도:여왕의 집' 다시 돌아온 전소민, 그녀와 함께하는 식사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2월 14일 방송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 6회는 한정원(황찬성 분)의 애인으로 다시 등장한 윤미라(전소민 분)의 모습을 그리며 안방극장에 큰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시청률은 평균 6.045%, 최고 6.93%까지 치솟으며 고공행진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X이성재X전소민X황찬성, 살얼음판 식사 현장   © 문화예술의전당

 

아이를 유산하고도 아닌 척 한선주(송윤아 분)와 신명섭(이성재 분)을 조롱하며 원하는 것을 빼앗기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었던 윤미라. 그러나 진실이 밝혀진 뒤 윤미라는 잠적했고, 한선주는 겉보기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갔다. 하지만 윤미라가 이번엔 한정원의 애인으로 돌아오며 전쟁이 끝나지 않았음을 선포했다.

 

이런 가운데 12월 20일 ‘쇼윈도:여왕의 집’ 7회 방송을 앞두고 한선주, 신명섭, 윤미라, 한정원의 살얼음판 식사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식사 현장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가 오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먼저 한층 더 강렬하고 독해진 윤미라의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그녀는 한선주와 신명섭 앞에서 한정원의 얼굴을 매만져주는 등 보란 듯이 애정을 뽐낸다.

 

반면 한선주는 식사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이들을 바라보고 있다. 윤미라를 향한 분노를 차마 식탁에서 표출하지 못하고 속으로 삼키는 그녀의 복잡한 심경이 찰나를 포착한 스틸컷에도 담겨있다. 신명섭은 식사 테이블을 지키지 못하고 잠깐 그 자리를 벗어나 있다. 그를 덮친 충격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된다.

 

윤미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한정원,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한 식사 자리기 때문에 아무런 내색을 할 수 없는 한선주와 신명섭이다. 가식의 쇼윈도에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진열해야 하는 것. 이미 윤미라에 의해 한 번 금이 갔던 쇼윈도의 유리에 다시 한번 공격이 가해지고 있다.

 

과연 이들의 식사 자리에서는 어떤 일이 펼쳐질까. 한선주는 이번 공격에 어떻게 대응할까. 살얼음판 같은 이들의 식사 현장을 확인할 수 있는 ‘쇼윈도:여왕의 집’ 7회가 기다려진다.

 

한편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쇼윈도:여왕의 집' 7회는 오늘(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쇼윈도:여왕의 집'은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