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경산시 삼성현역사문화공원 한여름밤의 문화행사

- 볼거리, 즐길 거리 많은 경산으로 구경 오세요 -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2/08/02 [14:55]

경산시 삼성현역사문화공원 한여름밤의 문화행사

- 볼거리, 즐길 거리 많은 경산으로 구경 오세요 -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2/08/02 [14:55]

▲ 경산시 삼성현역사문화공원 한여름밤의 문화행사  © 문화예술의전당


경산시 삼성현문화박물관에서는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12일간 삼성현역사문화공원에서 시민들이 볼거리 제공을 위해다채로운 주제를 가지고 ‘한여름밤 다함께 즐거운 문화행사'를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여름 밤 열대야 해소를 위해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불빛경관조명, 불빛 산책로, LED포토존 등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불빛으로 구성된 ‘한여름밤의 불빛 축제’와 6일 저녁7시 30분부터 9시30분까지 퓨전음악, 중창, 국악 등 ‘다함께 즐거운 삼성현 돗자리 음악회’를 문화관 앞 특설무대에서 진행한다.

 

또한 4일, 5일, 7일에는 ‘다함께 즐거운 삼성현 문화버스킹’이 야외무대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마술,보컬, 국악, 성악, 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팀의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공원 내에는 가상체험공간인 VR체험관, 레일썰매장, 바닥분수, 국궁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참여가 가능하다.인근에 한방테마공원인 동의한방촌이 있어 한방과 관련된 다양한 건강체험과 자연을 벗 삼아 힐링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앞으로도 공원이 가진 특색들을 더욱더 잘 살려 시민들이 여유와 힐링 공간으로 생각하고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니 행사 기간 많은 시민이 방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경산시에서는 이외에도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1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에다양한 볼거리와 감동이 있는 흥행작으로 구성된‘한여름밤의 영화축제’를 무료로 개최하여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문화생활로 쉬어갈 수 있게 준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