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대가람의 공연예술,’ 양주윈드오케스트라 공연

김미숙 기자 | 기사입력 2022/08/31 [11:46]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대가람의 공연예술,’ 양주윈드오케스트라 공연

김미숙 기자 | 입력 : 2022/08/31 [11:46]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에 회암사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대가람의 공연예술’2회차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한다.

 

▲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대가람의 공연예술,’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회암사지박물관은 ‘경기도 문화의 날’문화예술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연예술, 미디어파사드, 패션쇼 등 총 3가지 주제로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가람의 공연예술은 7월부터 12월까지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인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회암사지 야외 또는 박물관 내부에서 총 5회에 걸친 음악회, 연극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지난 1회차 재즈공연에 이어 진행하는 숲속 오케스트라는 양주 회암사지 앞 잔디마당에서 ‘양주윈드오케스트라’가 클래식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 친숙한 가요와 팝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회암사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90분 동안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건물에 미디어파사드 영상이 동시에 상영돼 양주 회암사지를 찾는 방문객들의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초 유네스코 세계유산 잠정목록으로 선정된 양주 회암사지에서 웅장한 숲속 오케스트라와 미디어파사드 영상을 통해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