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 - “정의를 위해 그가 움직인다. 브루스 윌리스 주연, 2월 9일(목) 극장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1/05 [08:07]

<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 - “정의를 위해 그가 움직인다. 브루스 윌리스 주연, 2월 9일(목) 극장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1/05 [08:07]

레전드 액션 스타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이 2월 9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은 < 디텍티브 나이트 >의 첫 번째 시리즈로 정의를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형사 ‘나이트’가 미국 전역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의 배후인 도박업자 ‘위나’를 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범죄 액션 영화이다.

 

영화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은 <디텍티브 나이트>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다이 하드> 시리즈와 <익스펜더블> 시리즈, <지.아이.조 2> 등 다수의 액션 영화로 국내 팬을 보유한 대체 불가 액션 스타 브루스 윌리스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가 연기한 ‘나이트’ 형사는 아픈 과거로 트라우마를 갖고 있는 인물로 동료 형사를 잃은 슬픔에 분노하는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노련한 액션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연기력을 입증한 로클린 먼로와 베테랑 배우 지미 장루이와의 액션 호흡 역시 영화를 관람해야하는 포인트가 될 것이다.

 

공개 된 메인 포스터는 ‘나이트’ 역의 브루스 윌리스와 손에 총을 쥐고 있는 ‘상고’ 역의 지미 장루이, ‘피츠제럴드’ 역의 로클린 먼로까지 세 사람의 압도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경찰 배지를 차고 있는 ‘나이트’ 역의 브루스 윌리스가 비장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앞으로 벌어질 사건에 대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정의를 위해 그가 움직인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그가 선보일 통쾌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세 형사의 모습 아래 폭파와 함께 엄청난 불길이 치솟고 있어 이들이 해결할 사건이 순탄하지 않음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귀환과 함께 <디텍티브 나이트>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은 2월 9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원       제 : Detective Knight: Rogue

▪감       독 : 에드워드 드레이크

▪출       연 : 브루스 윌리스, 로클린 먼로, 지미 장루이

▪장       르 : 범죄, 액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러 닝 타 임 : 105분

▪관 람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2023년 2월 9일

 

▲ <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 - “정의를 위해 그가 움직인다. 브루스 윌리스 주연, 2월 9일(목) 극장 개봉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정의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형사 나이트!

 

미국 전역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하고

현장에 나간 동료 형사 ‘피츠제럴드’가 목숨을 잃는다.

 

전직 스포츠 선수들이 범인이라는 단서를 찾은 ‘나이트’는

그들의 배후에 불법 도박업자 ‘위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복수와 정의를 위해 그들의 본거지인 뉴욕으로 향한 ‘나이트’

과연 정의를 사수하고 복수를 실현할 수 있을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