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학원 액션 < 참, 잘했어요! > 라이징 스타 유선호 X 강미나 X 유인수 등 기대감 폭발 캐스팅 확정!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1/10 [04:33]

학원 액션 < 참, 잘했어요! > 라이징 스타 유선호 X 강미나 X 유인수 등 기대감 폭발 캐스팅 확정!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1/10 [04:33]

영화 < 참, 잘했어요! >가 배우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충무로 슈퍼 루키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제목: 참, 잘했어요!│감독: 황동석│ 제작: ㈜26컴퍼니]

 

[슈룹], 예능 [1박 2일] 시즌 4 막내 ‘유선호’

[꽃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당] KBS 연기대상 신인상 ‘강미나’

[지금 우리 학교는], [환혼] 시리즈 ‘유인수’

주목해야 할 대세 배우들의 만남!

 

좌측부터 배우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출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영화 < 참, 잘했어요! >가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등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로 이뤄진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 참, 잘했어요! >는 꿈도 희망도 없이 살아가던 최하위층의 소년이 우연한 기회에 ‘돈’이라는 권력을 손에 쥐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학원 액션.

 

첫 번째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유선호는 각종 웹드라마와 tvN 드라마 [슈룹]의 계성대군 역으로 라이징 스타 대열에 우뚝서며 최근 KBS 예능 [1박 2일]의 막내 멤버로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그는 극 중 계급의 맨 밑에서 최상위로 올라가는 주인공 ‘강진’ 역을 맡아 그간 쌓아온 연기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어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당]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거머쥔 강미나는 거칠고 차가운 세상에서 외롭게 저항하는 ‘다영’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의 빌런 ‘윤귀남’역과 tvN 드라마 [환혼]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유인수는 주인공 강진을 자극하며, 그의 폭주에 기폭제 역할을 하는 ‘남영’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좌측부터 배우 신수현, 서혜원, 이찬형, 이일준

[출처: 써브라임,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 미스틱스토리]

 

여기에 KBS2 드라마 [99억의 여자], [멀리서 보면 푸른 봄]과 다수의 광고, 뮤직비디오,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수현과 [사내 맞선], [환혼]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22년 한 해 핫 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서혜원, [슬기로운 의사생활],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를 선보였던 이찬형, 마지막으로 [여신강림]에서 깨발랄 캐릭터로 인기를 모았던 이일준까지 현재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역대급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참, 잘했어요!>는 <다시, 봄>, <채비>, <나를 찾아줘>, <새콤달콤>,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작품들을 만들어낸 ㈜26컴퍼니가 제작을 맡고, <리딩톤>, <연애, 그 후>, <프로필 도둑> 등의 단편영화로 두각을 나타내고 지난 2022년 영화 <갓길로 달리는 코뿔소>를 통해 성공적으로 장편 데뷔를 마친 황동석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급 캐스팅을 확정하며 2023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참, 잘했어요!>는 1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 영화 정보 

제목    참, 잘했어요!

감독    황동석

장르    학원 액션

제작    ㈜26컴퍼니

▲ 유선호,   © 문화예술의전당

 

▲ 강미나,  © 문화예술의전당

 

▲ 유인수  © 문화예술의전당

▲ 신수현,   © 문화예술의전당

 

▲ 서혜원,   © 문화예술의전당

 

▲ 이찬형,   © 문화예술의전당

 

▲ 이일준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베케트, 정일성 그리고 장두이…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 게임의 종말, END GAME, 게임의 승부,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