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가족뮤지컬 < 목 짧은 기린 지피 >, 경남문화예술회관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8:24]

가족뮤지컬 < 목 짧은 기린 지피 >, 경남문화예술회관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3/10/24 [18:24]

▲ 가족뮤지컬 < 목 짧은 기린 지피 >,경남문화예술회관  © 문화예술의전당


경남문화예술회관은(관장 김태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과 28일 오전 11시 대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를 개최한다.

 

생김새가 다르게 태어난 기린 ‘지피’가 친구들과의 갈등을 해소하고, 함께 역경을 헤쳐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서로 다른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그린 가족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는 2014 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과 2015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특별대상 등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작품이다.

 

가방 들어주는 아이,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등 베스트셀러 작가 고정욱의 동화를 뮤지컬 무대로 옮겨, 탁월한 구성과 빠른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을 순식간에 몰입하게 한다.

 

특히, 무대 속 인형극과 배우들의 살아있는 연기, 신나는 춤과 노래, 화려한 의상과 무대 색감은 가족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우리 모두 다르지만 서로를 있는 그대로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나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우리네 삶을 반추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경남문화예술회관과 사단법인 하늘에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가족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가족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전화(☎1544-6711)와 누리집(artcenter.gyeongnam.go.kr)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일시 10월 27일 19:30, 10월 28일 11:00 ▲관람연령 24개월 이상 ▲티켓 균일 2만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