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콘서트

한정림의 피아노 콘서트 < Like, Home >, 광진문화재단에서 개최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12/11 [20:35]

한정림의 피아노 콘서트 < Like, Home >, 광진문화재단에서 개최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3/12/11 [20:35]

▲ 한정림의 피아노 콘서트 < Like, Home >, 광진문화재단에서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한정림이 자신의 음악일기를 펼치는 피아노 콘서트 < Like, Home >이 오는 12월 18일(월) 오후 7시 30분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재)광진문화재단과 티더블유 컴퍼니가 공동 주최하며, 소아암 환우 가족들을 위한 기부 콘서트로 진행된다.

 

<Like, Home>은 한정림이 17년간 연주해온 피아노 곡들을 선별하여 자신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관객들에게 전하는 작은 음악회다. 한정림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이 작곡한 곡들뿐만 아니라, 쇼팽, 드뷔시, 비제 등 클래식 음악의 명곡들도 해설과 함께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한정림이 음악감독을 맡은 명성황후, 캣츠, 영웅 등 국내 대표 뮤지컬의 명곡들도 피아노 솔로로 재해석하여 선보일 것이다.

 

이번 공연의 특별 게스트로는 스크린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드는 강신일, 김선영, 김환희 배우가 참여한다. 각각 명성황후, 캣츠, 영웅의 주연을 맡았던 이들은 한정림과 함께 뮤지컬의 명장면을 재현하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한정림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집과 같은 편안함과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고, 소아암 환우 가족들을 관객으로 초대하여 음악을 통한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정림의 피아노 콘서트 <Like, Home>은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3만 3천원이다. 광진구민 또는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예매(https://m.site.naver.com/1gGlD)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음악으로 인생을 말하는 한정림의 피아노 콘서트!

 

  광진문화재단×한정림, <Like, Home> 공연

 

 ‣ 공 연 명 : 한정림의 피아노 콘서트 <Like, Home>

 

 ‣ 공연일시 : 2023. 12. 18(월) 19:30

 

 ‣ 공연장소 : 광진어린이공연장

 

 ‣ 주최/주관 : (재)광진문화재단, 티더블유 컴퍼니

 

 ‣ 소요시간 : 70분

 

 ‣ 입장연령 : 전 연령

 

 ‣ 입 장 권 : 전석 33,000원

 

 ‣ 예약문의 : 02-2049-470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영화 < 타이거스 네스트: 호랑이의 보디가드 > 5월 16일 개봉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