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은하수 > 제문아, 내 외투 가져와. 대학로 우체국 옆 할머니 집에서 빌려갔잖아, 유쾌한 멜로디로 극장가를 물들일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주연

빛을 쫓지만 빚에 쫓기는 유니크 밴드 은, 하, 수!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1/03 [08:10]

< 은하수 > 제문아, 내 외투 가져와. 대학로 우체국 옆 할머니 집에서 빌려갔잖아, 유쾌한 멜로디로 극장가를 물들일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주연

빛을 쫓지만 빚에 쫓기는 유니크 밴드 은, 하, 수!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1/03 [08:10]

▲ < 은하수 > 제문아, 내 외투 가져와. 대학로 우체국 옆 할머니 집에서 가져갔잖아, 유쾌한 멜로디로 극장가를 물들일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주연,출처: ㈜허그아이엔티엘  © 문화예술의전당


< 은 하 수 >

2024년 따스한 봄 날

유쾌한 멜로디로 극장가를 물들일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주연 <은하수>

전설의 가왕 군단과 함께 개봉 확정

 

영화 < 은하수 >가 2024년 상반기 극장가를 찾아 유쾌한 멜로디와 따뜻한 메시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감독: 최정한 | 출연: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조동혁ㅣ제작: ㈜허그아이엔티엘

ㅣ배급: ㈜영화특별시SMCㅣ개봉: 2024년 상반기] 

 

"여기저기 까이는 거 보면 우리 음악 수준이 생각보다 앞서가는 거 아니야?"

빛을 쫓지만 빚에 쫓기는 유니크 밴드 은, 하, 수! 

새로운 시작을 노래하는 좌충우돌 음악 영화로 눈길! 2024년 상반기 개봉 예정! 

 

영화 < 은하수 >는 빛을 쫓지만 시대를 앞서가는 노래 ‘이생망’을 부르며 늘 빚에만 쫓기는 3인조 밴드 은하수가 실수로 중고거래를 통해 팔아버린 기타를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음악 드라마.

 

<은하수>는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조동혁이 주연을 맡았으며 뮤지션 김현정, 노브레인, 고유진 등 특급 카메오들이 출연, <은하수>를 위해 의기투합해 꿈을 위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웃픈 생존기를 완성했다. 또한 일찍이 San Hose Film Festival, San Francisco Arthouse Short Festival등 국/내외 영화제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연모’를 비롯 영화 ‘타짜’, ‘천문’, ‘마약왕’ 등 다양한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윤제문이 겉은 무뚝뚝하지만 사실 마음의 결핍을 가진 채 음악에만 전념하는 겉바속촉 반전 매력의 ‘동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또한, 드라마 ‘비밀의 숲’, ‘언터처블’, 영화 ‘연평해전’, ‘검사외전’ 등 씬스틸러로 활약해온 김지훈이 특유의 똘끼로 은하수 밴드에 위기를 몰고 오는 ‘은수’ 역으로, 최근 ’고려 거란 전쟁’에서 원정왕후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시아가 ‘은하’ 역으로 분해 톡톡 튀는 캐릭터로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완성해냈다.

 

여기에 드라마 '나쁜 녀석들', '루갈', '아빠가 돌아왔다' 등을 통해 사랑받은 배우 조동혁이 한때 방황했지만 가족을 위해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려는 ‘기룡’ 역으로 은하수 밴드에게 색다른 긴장감을 부여한다.

 

이처럼 <은하수>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은하수 밴드가 현실에 부딪히는 스토리와 우연한 실수로 인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꿈을 깨닫게 되는 여정을 마치 롤러코스터처럼 예측불가한 상황들로 그려내며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연기파 배우들의 티키타카로 활력을 불어넣으며 마치 진짜 친구들과 대화하는 것 같은 현실적인 대화들로 다양한 재미를 안긴다.

 

여기에 유쾌한 멜로디, 가사가 돋보이는 음악들이 어우러져 삶이 주는 고단함에 지친 전 세대에게 공감과 위로까지 전할 예정이다.

 

웃음과 공감을 전하는 유니크 밴드의 우당탕탕 생존기 <은하수>는 2024년 상반기 극장 개봉해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 은하수가 전하는 은하계 소식♬

★ 우주 탑가수들의 특별출연!

        최호섭, 이성우(노브레인), 김정현, 유미, 박선주, 김은우, 고유진(플라워), 전인혁

 

★ 감미로운 은하계 OST로 귀호강!

 

★ 스텝 209명의 의기투합! 우주최강 스케일로 그려낸 유쾌한 은하수!

 

★ 농구선수 출신 감독 & 태권도 감독 제작자 안드로메다급 믹싱!

 

★ 제작자가 미.쳤.어.요! 개봉 전 먼저 떠난 흥행기원 '푸꾸옥' 은하 여행

 

INFORMATION 

 

제목: 은하수 (Galaxies)

감독: 최정한

출연: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조동혁

제작: ㈜허그아이엔티엘

배급: ㈜영화특별시SMC

장르: 음악, 드라마

개봉: 2024년 상반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