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0:09]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4/04/12 [10:09]

▲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이보영의 감각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 평온했던 일상 속 남편의 실종을 시작으로 벌어진 일련의 사건 속 진실을 찾아나선 ‘나문영’ 역으로 열연중인 이보영의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보영은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베이직한 메이크업에 자연스러운 텍스쳐를 살린 헤어스타일을 바탕으로 트렌치 코트부터 가죽자켓, 화이트 셔츠 등 감각적인 의상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거침없이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B컷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눈부신 비주얼부터 분위기,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삼위일체를 자랑해 더욱 눈길을 끌기도.

 

자유자재로 표현하는 포즈부터 컨셉에 대한 남다른 이해력으로 하나씩 만들어낸 결과물들의 완성도가 높아 모두의 만족도가 충만했다는 현장. 이처럼 독보적인 능력과 우월한 아우라로 스탭들 사이에서 역시 ‘이보영’이라는 찬사가 터져나오게 만들며 화보 천재 면모를 자랑했다는 이보영 덕에 촬영장이 화기애애함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보영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엘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