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 메인 예고편 대공개! 올 어린이날, 가장 특별한 선물을 찾으러 모두 극장으로 출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3 [06:34]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 메인 예고편 대공개! 올 어린이날, 가장 특별한 선물을 찾으러 모두 극장으로 출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4/13 [06:34]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메인 예고편 대공개! 올 어린이날, 가장 특별한 선물을 찾으러 모두 극장으로 출발!  © 문화예술의전당

  

행복이 가득한 실바니안 마을, 바라만 봐도 힐링 되는 러블리한 친구들 등장!

5월 개봉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메인 예고편 대공개!

올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행복을 선물할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 예고!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메인 예고편

 

1985년 첫 출시 이후 무려 39년간 전 세계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돌 하우스 완구 ‘실바니안 패밀리’의 첫 극장판으로 큰 화제를 모으는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이 높은 기대감 속에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은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별빛 축제를 앞둔 실바니안 마을, 생일을 맞은 엄마와 이웃 모두를 행복하게 할 선물을 찾아 나선 초콜릿 토끼 ‘프레야’의 어린이날 러블리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실바니안 패밀리’ 첫 극장판’ 카피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실바니안 마을의 풍경과 이곳에 사는 사랑스러운 친구들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극장판의 주인공인 초콜릿 토끼 ‘프레야’가 동생 ‘코코’에게 마을의 별빛 축제날이 엄마의 생일과 겹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는 부랴부랴 엄마를 행복하게 만들 최고의 선물을 찾아 나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막냇동생 ‘크림’이도 엄마의 생일 선물을 벌써 준비했다는 소식에 마음이 급해진 ‘프레야’는 색소폰을 연주하는 엄마를 위해 발명왕 친구 ‘라이라’와 함께 직접 악기를 만들려다 이웃 사람들 모두를 놀라게 만드는 말썽을 일으켜 진땀을 빼기도 한다.

 

게다가 ‘프레야’는 일 년에 한 번 열리는 별빛 축제의 메인 행사인 ‘올해의 나무’를 고르는 중요한 역할까지 맡게 된다.

 

이런저런 고민에 빠진 ‘프레야’에게 세상 이곳저곳을 여행하다가 잠시 고향 마을에 들른 ‘브루스’는 “너에게 이 마을이 어떤 장소인지 그걸 생각해 봐”라는 특별한 조언을 전해, ‘프레야’가 과연 엄마와 이웃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 가장 특별한 선물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가지고 지켜보게 만든다.

 

올 어린이날, 신나는 러블리 어드벤처로 가정의 달 극장가를 책임질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원         제 : 劇場版 シルバニアファミリー フレアからのおくりもの

제         작 : EPOCH COMPANY

감         독 : 코나카 카즈야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 닝 타 임 : 66분

개         봉 : 2024년 5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 문화예술의전당

 

▲ 극장판 실바니안 패밀리: 프레야의 선물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세상 어느 곳보다도 행복한 실바니안 마을.

 

올해도 실바니안 마을에 1년에 한 번 있는 별 축제가 찾아온다.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초콜릿 토끼 소녀 프레야는 고민 중이다.

축제날은 엄마 생신인데 어떤 선물을 할지 전혀 떠오르지 않는 프레야.

게다가, 축제의 메인 이벤트인 "올해의 나무"를 선택해야 하는 중대한 임무까지 맡게 된다.

 

과연, 프레야가 찾아낸,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최고의 선물이란?

 

5월, 어린이날 극장에서 만나!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