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어쌔신: 드론전쟁 >, 바로 오늘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피날레가 시작된다!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 개봉 & 보도스틸 전격 공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06:42]

< 어쌔신: 드론전쟁 >, 바로 오늘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피날레가 시작된다!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 개봉 & 보도스틸 전격 공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4/17 [06:42]

신개념 SF 영화 < 어쌔신: 드론전쟁 >

바로 오늘,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 개봉!

박진감 넘치는 보도스틸 전격 공개!

 

할리우드 레전드 스타 브루스 윌리스의 마지막 액션 연기를 담은 영화 < 어쌔신: 드론전쟁 >이 바로 오늘 4월 16일(화) 부터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 개봉 서비스 소식과 함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제시 아틀라스 ᅵ 출연: 브루스 윌리스, 앤디 앨로, 놈자모 음바타 ᅵ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피날레!

4월 16일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 개봉!

압도적 스케일 자랑하는 보도스틸 대공개!

▲ 할리우드 레전드 스타 브루스 윌리스의 마지막 액션 연기를 담은 영화 < 어쌔신: 드론전쟁 >이 바로 오늘 4월 16일(화) 부터 IPTV & 케이블 TV VOD 최초 개봉 서비스 소식과 함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 문화예술의전당

 

드론 조종사로 일하던 남편이 의문의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지자 그의 아내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타인에 몸에 직접 들어가 남편을 되찾으려 하는 액션 영화 <어쌔신: 드론전쟁>이 바로 오늘 16일, IPTV와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함을 알리며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피날레를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을 만나러 간다.

 

 

<다이하드> 시리즈를 비롯해 <펄프 픽션>, <식스 센스>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명작에 출연하며 레전드 할리우드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브루스 윌리스의 화려한 피날레로 자리매김할 영화 <어쌔신: 드론전쟁>은 ‘아바타 액션’이라는 참신한 소재를 통해 기존 액션 영화의 틀을 완전히 깨버릴 명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는 타인의 육체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드론 조종사 남편 ‘세바스찬’이 임무 수행 중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자 아내인 ‘알렉사’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직접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로, 화려한 액션과 함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더해 관심을 모은다.

 

이러한 ‘알렉사’를 카리스마 넘치게 컨트롤하며 리더십을 뽐내는 브루스 윌리스의 면모 역시 그의 마지막 액션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또한 주인공 ‘알렉사’가 다른 이의 육체로 이동하며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며 다른 이와 자신을 혼동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영화에 깊은 몰입감과 주인공의 감정에 이입하게 만들며 더욱 깊게 영화에 빠져들게 만든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먼저 브루스 윌리스가 미션을 수행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만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총을 겨누며 브루스 윌리스만의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또한 주인공 ‘알렉사’가 얼음이 담긴 욕조에 누워있는 장면은 미션 수행을 위해 타인의 육체로 들어가는 준비 과정을 보여주는 장면으로, ‘알렉사’의 결연한 표정을 통해 남편의 복수를 해내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두건을 쓴 여성의 모습은 가슴에 피를 흘리며 어딘가 붙잡혀온 비주얼로 영화 속에서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이러한 장면이 연출되었는지 관객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지는 스틸로는 영화 속 빌런 ‘에이드리언’과 ‘알렉사’의 아바타가 함께 있는 모습들이 포착되며 ‘알렉사’가 남편의 복수를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임을 알 수 있는데, 그와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결국 그와의 격투 장면까지 공개하며 이후 그녀가 미션에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압도적인 액션과 함께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보여줄 <어쌔신: 드론전쟁>은 바로 오늘 홈초이스,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왓챠,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ABOUT MOVIE

 

▪ 제         목 : 어쌔신: 드론전쟁

▪ 원         제 : Assassin

▪ 국         가 : 미국

▪ 감         독 : 제시 아틀라스

▪ 출         연 : 브루스 윌리스, 앤디 앨로, 놈자모 음바타

▪ 장         르 : SF, 액션

▪ 수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러 닝 타 임 : 87분

 

▲ < 어쌔신: 드론전쟁 >  © 문화예술의전당

 

▲ < 어쌔신: 드론전쟁 >  © 문화예술의전당

 

▲ < 어쌔신: 드론전쟁 >  © 문화예술의전당

 

▲ < 어쌔신: 드론전쟁 >  © 문화예술의전당

 

▲ < 어쌔신: 드론전쟁 >  © 문화예술의전당

 

▲ < 어쌔신: 드론전쟁 >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드론 조종사로 일하던 남편 세바스찬이 임무 중 당한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지고

아내 알렉사는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그가 근무하던 회사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남편이 조종한다던 드론이 비행 물체가 아닌

사람의 육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하게 된다.

내가 저지른 범죄를 타인에게 뒤집어 씌울 수 있는 세상,

남편이 당한 사고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알렉사는

직접 타인의 몸에 들어가 그에게 해를 가한 범죄자를 처단하고 남편을 되찾으려고 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남영희, "투표관리관 직인이 없는 투표지 개표 과정에서 발견되었다" (선관위) 선거 관리 사무를 어떻게 진행한 것으로 이해하면 될까"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