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KT&G 상상마당 시네마, 4월 한 달간 ‘전소니 배우전’ 개최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06:54]

KT&G 상상마당 시네마, 4월 한 달간 ‘전소니 배우전’ 개최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4/17 [06:54]

출연작 다섯 편 특별상영 & 배우 전소니 참석 GV 확정!

·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서 극찬 받은 배우 전소니에 주목

· 배우 전소니의 필모그래피를 들여다보는 뜻깊은 시간

 

▲ 배우 전소니의 출연작 다섯 편을 특별 상영하는 ‘전소니 배우전’이 4월 한 달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전소니의 출연작 다섯 편을 특별 상영하는 ‘전소니 배우전’이 4월 한 달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배우 전소니의 필모그래피를 되돌아보는 뜻깊은 행사가 마련됐다. 단편영화와 독립영화로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다져온 국내 영화배우들을 조명하는 KT&G 상상마당 시네마의 특별 프로그램 ‘이달의 배우전’의 주인공으로 배우 전소니가 선정됐다.

 

이를 기념하여, 배우 전소니의 출연작 중 엄선된 다섯 편의 작품을 4월 한 달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상영작으로 배우 김다미와의 뛰어난 호흡으로 주목을 받은 <소울메이트>(2023)를 비롯해 단편영화 <찌르다>(2017), <어떤 알고리즘>(2017), <반납>(2020),

 

중편영화 <쉬운 일 아니에요>(2017)가 선정됐다. <소울메이트>는 이달 말일까지 다회차 상영되며, 중·단편영화 네 편은 4월 25일 목요일 19시에 1회차 특별 상영된다.

 

스크린에서 접하기 어려운 작품들의 상영 소식에 티켓팅에 대한 뜨거운 열기와 더불어 관객들의 반응이 고조되고 있다.

 

4월 25일 목요일 19시, 중·단편영화 4편의 상영 종료 후 배우 전소니와 함께하는 특별한 GV 행사가 진행된다. GV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시네마 공식 인스타그램(@sangsangcine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전소니는 2014년 단편영화 <사진>으로 영화계에 첫 발을 내딛고 <여자들>(2017), <죄 많은 소녀>(2018), <악질경찰>(2019)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2020)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브라운관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리고,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2021), [청춘월담](2023) 등에 출연하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히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생수: 더 그레이](2023)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표작 가장 앞 줄에 이 드라마가 있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인상적이다”(키노라이츠 타*), “전소니의 존재감과 연기가 빛난다”(키노라이츠 m********) 등 극찬을 받고 있다.

 

KT&G 상상마당 시네마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전소니 배우의 전작들을 극장에서 선보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마련되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본 기획전을 통해 국내 배우들을 응원하고, 관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소니 배우전’은 이달 30일까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