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첫방 D-5 ‘절찬상영중’ 공식포스터 공개, 의외조합 꿀케미 예고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1/04 [09:34]

첫방 D-5 ‘절찬상영중’ 공식포스터 공개, 의외조합 꿀케미 예고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01/04 [09:34]

                    사진제공= KBS 2TV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018년 1월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가 첫 방송된다.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 배우 4인이 모인 특별한 멤버 조합과 함께 2018년 KBS 예능의 포문을 여는 첫 프로그램으로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첫 방송을 5일 앞둔 1월 4일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프로그램 콘셉트부터 멤버까지, 예비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를 자극할 요소들이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둠이 내린 밤 시골마을 낭만 극장 앞에 나란히 모인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 이성경의 모습을 담고 있다. 유니폼부터 빨간 베레모까지 딱 맞춰 입은 네 사람의 모습이 실제 극장 직원처럼 친근하고 유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작지만 불을 반짝이는 간판, 벽에 붙어 있는 영화 포스터, 직접 손으로 쓴 영화 시간표, 슬레이트 등은 화려한 멀티플렉스가 아닌, 과거 따뜻하고 정겨운 극장의 추억을 불러 일으켜 더욱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대한민국 영화계에서 활약 중인 4인4색 배우들이 직접 영화 불모지를 찾아가 야외 극장을 만들고, 영화를 상영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네 멤버와 제작진은 지난 해 충청북도 단양군 애곡리를 찾아, 주민들과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다.  

 

1월 3일 편성 확정 공개, 1월 4일 포스터 공개 등 연이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차근차근 시청자와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는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 2018년 KBS 첫 예능 ‘절찬상영중-철부지 브로망스’는 1월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4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