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 '보니앤클라이드' 주인공, 뮤지컬 배우 '한지상'

권종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1/16 [07:54]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 '보니앤클라이드' 주인공, 뮤지컬 배우 '한지상'

권종민 기자 | 입력 : 2018/01/16 [07:54]

뮤지컬 수 많은 배우 중  이제 막 큰 고개 하나를 넘고 ‘뮤지컬이 무엇이라고  경험에서 우러러 나온 말'을 할 수 있으며  지금은 무대에서  즐기면서 공연하는 배우가 있다.

현재 뮤지컬 ‘스칼렛핌퍼넬’에서 퍼시역으로 출연하여 열정적인 무대매너, 가사 전달이 좋은 가창력과 함께 폭발적인 에너지를 객석으로 전달하고 있는 배우 한지상이 주인공이다.

▲노력하는 천재 뮤지컬 배우 한지상


뮤지컬 배우 한지상은 성균관대학교 2학년 연극영화과를  휴학하고 뮤지컬 ‘그리스’로 첫 무대에 섰다 .  그 후  뮤지컬 ‘알타보이즈’,‘대장금’,‘돈주앙’,‘어쌔신’ 공연 이후 군에 입대했다.
 
군 제대 후 2011년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로 무대에 복귀해 관객들과 만나기 시작해 뮤지컬‘서편제’, ‘환상의 커플’,‘완득이’ 까지 공연을 했지만 배우로서 큰 성과는 없었다.다만 뮤지컬 ‘완득이’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이 배우로서 희망을 갖게 했다.
 
2013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에서 한지상은 유다 역으로 ‘준비된 스타’로써의 역량을 맘껏 보여주며 뮤지컬 배우로써의 제2 인생을 살게 된다.

▲     © 뮤지컬 스칼렛핌퍼넬 , 한지상


그 후 쉴 새도 없이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에 출연하는 가운데 다음 작품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서 주인공 ‘클라이드’역으로 낙점 받아 마치 정상을 밟은 MTB 라이더만 맛볼 수 있는 환상의 다운힐을 맘껏 즐기고 있다.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퍼시 역의 한지상의 열창,LG아트센터

그는 뮤지컬 ‘스칼렛핌퍼넬’ 공연 중에 213년도 제2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어드 에서 ‘스태프가 뽑은 배우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갖는다.

 
   뮤지컬 '스칼렛 핌퍼넬' 퍼시 역의 한지상의 열창 ,LG아트센터

뮤지컬 배우 '한지상' 이제 더 이상 ‘준비된 스타’가 아니다. 그는 이미 ‘스타’이다. 끊임없이 노력하여 무대에서 즐기며 연기하는 뮤지컬 배우 한지상의 앞으로의 행로가 기대된다.
lullu@sisakorea.kr , webmster@lullu.net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에서 유다역으로 열연한 한지상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 how about a dance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